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68.105.40) 조회 수 4555 댓글 7
Ola amigos da corea. Estou aqui na casa do meu mais novo amigo
Anselmo. Estao aqui tambem o Duk e o Josep. Passamos a noite
experimentando os violoes que trouxe para que eles conhecessem.
  Um e o que eu uso para dar concerto que e um Sergio Abreu de 1997,
  o outro um tessarim de cedro de 2001.O Anselmo tem me falado muito
  do violao do Su, estou muito curioso para conhecer. Se for como o ANSELMO diz, acho que vou juntar dinheiro para ter um. Em breve o
Anselmo dara um concerto ai com um repertorio de musica brasileira.
Ele tem muito SWING.....
  Estou muito contente em poder estar aqui com amigos tao queridos
  e e um prazer enorme me corresponder  com voces ai.

  Vamos manter contato.    Um grande abraco a todos.   Ate breve.




  Joao Luiz.

(조앙 루이스가 기타매냐 친구님들꼐 보내는 글 입니다.. 좀 이따 번역 해드릴께여..."혁")
Comment '7'
  • 저녁하늘 2003.11.13 09:52 (*.243.216.107)
    Hi, Joao~^^ Thank you~ -_-b
  • 2003.11.13 10:38 (*.80.8.63)
    joao~ glad to see you especially you are brazilian friends...
  • citara 2003.11.13 10:56 (*.226.144.50)
    HI.. bang-ga , bang-ga.
  • illiana 2003.11.13 11:26 (*.134.148.135)
    Tudo bom, Joao? Bem-vindo
  • plerow 2003.11.13 11:38 (*.117.222.73)
    Muito Prazer, Eu amo sua música, Joao.
  • eveNam 2003.11.13 16:17 (*.104.176.183)
    Ralun~~ Joao ! ^^*
  • 폴가버려쓰 2003.11.13 16:18 (*.178.65.100)
    Oh~ no!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8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91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69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99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03
13767 날이 흐리네요.. 점심은 드셨어요?? 20 으니 2003.11.12 5915
13766 매니아 칭구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12 으허헝 2003.11.13 3336
13765 [re] [엉터리] 한국 친구들에게 사랑으로 인사해요~ 6 호기심으니 2003.11.13 3695
13764 (번역)기타를 사랑하는 한국 칭구들 축하드려여.. 6 file 2003.11.13 4978
» felicitacoes aos amigos coreanos amantes do violao 7 Joao 2003.11.13 4555
13762 한국기타협회 이번 콩쿨의 열악한 환경의 문제를 지적하는 사람들 보아라! 5 메롱 ^ㅠ^ 2003.11.13 3992
13761 악보 사실분... 1 Charles 2003.11.13 3555
13760 콩쿨에 대해 말이 많네요 ^^ 저도 한마디~ 3 김동선 2003.11.13 3993
13759 GHA 음반 GHA 2003.11.13 3414
13758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 기타폐인 2003.11.13 3400
13757 [re] 박자표, 박, 박자, 음가 및 템포 2 gmland 2003.11.14 6435
13756 이런 글 올려도 될는지... ^^; 9 1996 2003.11.14 3886
13755 메냐 칭구님들께 부탁 한가지만 해도 될까여?^^ 5 2003.11.14 3387
13754 [re] 탄현은 온몸으로 하는 것... djk 2003.11.14 3650
13753 . 4 아스 2003.11.14 3582
13752 탄현에 관한 질문 1 djk 2003.11.14 3866
13751 Ronn McFarlane의 Lute연주와 마스터 클라스 3 bluejay 2003.11.14 3947
13750 요즘 3~ 4개국어에 도전하는 매니아칭구분들이 많으시네요. 4 2003.11.15 3519
13749 Carlo Domeniconi 마스타 클래스에 대하여... file 이성우 2003.11.15 4017
13748 안녕하세요. 풍월당지기.. 최성은입니다. 최성은 2003.11.15 4983
13747 폰세의 로만티카 소나타 너무 좋아요.. ㅡ.ㅡ 석재 2003.11.16 4219
13746 기타문화원 개원식후기. 4 2003.11.16 3424
13745 [re] 악보 단체 멜 보냈습니다.. 으니 2003.11.18 3729
13744 악보관련 지난글은 삭제하였습니다. 2003.11.16 3610
13743 풍월당방문 후기. 2003.11.16 4280
13742 기간이 많이 남았는데 벌써 소식을 올리셨네요. 6 고정석 2003.11.17 3924
13741 고정석님딸 고은애님의 연주가 2004년 2월달에 열립니다. 5 2003.11.16 3777
13740 [re]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ART 2003.11.18 3564
13739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3 file ART 2003.11.16 4097
13738 디어헌터...그리고 카바티나... 9 cava~ 2003.11.17 5038
Board Pagination ‹ Prev 1 ...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