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한국의 친구들 안녕하세요
전 저의 새 친구 안젤모(혁님)의 집에 있답니다.
안젤모도 여기 있고.. Duk와 Josep도 있고요.
우린 지난 밤을 아는 곡을 죄다 치느라구 보냈지요.
제 기타 하나는 1997년 세르지오 아브뢰의 콘서트때거구요, 다른 하나는 2001년산 시더예요.
안젤모가 저한테 수가 기타장인이라는데, 알았으면 좋겠어요.
만약에 안젤모 말대로된다면야 전 하나 가질 수 있게 돈을 모으게되겠죠.
(그니까 혁님이 수님 기타를 살껀데, 기대되고 조앙도 사고싶다 뭐 이런거 같아요)
안젤모는 브라질리안 무지카의 레파토리를 연주했구요.
그건 굉장한 "스윙"이예요

안젤모는 무쟈게 여자칭구들 꽁무니만 따라다니는 바람둥이예요..
안젤모가 기타를 치면 모두들 넋을 잃고 쳐다봐요..

여기서(메냐)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또 저를 알아준다는 것은 정말 큰 즐거움이랍니다.
계속 연락하자구요^^ 모두 복받으세요!!

  Joao Luiz.  


이상 호기심 때문에 언젠가는 뭔 일날지도 모르는
으니의 엉터리였습니다..
혁님 빨랑 올려주세요..
혁님이 올려주시면 지울겁니다~*

      
Comment '6'
  • pepe 2003.11.13 11:41 (*.204.6.149)
    ^^.... ㅋㅋㅋ
  • 2003.11.13 11:43 (*.168.105.40)
    하하하하하!!! 정말 대단하셔여....^^ㅋㅋㅋㅋ 으~~ 정말...재미떠여~~^^ㅋㅋㅋ..글구 지우지 마셔여~~!!
  • citara 2003.11.13 13:32 (*.226.144.50)
    우왓.. 이게 스페인어 인가요? 남미지역이면..
  • 저녁하늘 2003.11.13 17:22 (*.239.95.77)
    아항~!!
  • 2003.11.13 20:27 (*.168.105.40)
    아~ 조앙이 수님 기타에 관심이 있어하는 결정적 이유는여. 다른 luthier의 악기를 인정 해줄줄 아는 겸손하구 용감한 luthier 이라서 내여..
  • 2003.11.13 20:29 (*.168.105.40)
    어제 수님이 만드신 장대건님 기타 사진 보고..무지 신기해 하더라구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494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385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093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10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664
13767 날이 흐리네요.. 점심은 드셨어요?? 20 으니 2003.11.12 5901
13766 매니아 칭구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12 으허헝 2003.11.13 3312
» [re] [엉터리] 한국 친구들에게 사랑으로 인사해요~ 6 호기심으니 2003.11.13 3689
13764 (번역)기타를 사랑하는 한국 칭구들 축하드려여.. 6 file 2003.11.13 4966
13763 felicitacoes aos amigos coreanos amantes do violao 7 Joao 2003.11.13 4546
13762 한국기타협회 이번 콩쿨의 열악한 환경의 문제를 지적하는 사람들 보아라! 5 메롱 ^ㅠ^ 2003.11.13 3987
13761 악보 사실분... 1 Charles 2003.11.13 3547
13760 콩쿨에 대해 말이 많네요 ^^ 저도 한마디~ 3 김동선 2003.11.13 3985
13759 GHA 음반 GHA 2003.11.13 3406
13758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 기타폐인 2003.11.13 3391
13757 [re] 박자표, 박, 박자, 음가 및 템포 2 gmland 2003.11.14 6429
13756 이런 글 올려도 될는지... ^^; 9 1996 2003.11.14 3877
13755 메냐 칭구님들께 부탁 한가지만 해도 될까여?^^ 5 2003.11.14 3374
13754 [re] 탄현은 온몸으로 하는 것... djk 2003.11.14 3640
13753 . 4 아스 2003.11.14 3570
13752 탄현에 관한 질문 1 djk 2003.11.14 3861
13751 Ronn McFarlane의 Lute연주와 마스터 클라스 3 bluejay 2003.11.14 3943
13750 요즘 3~ 4개국어에 도전하는 매니아칭구분들이 많으시네요. 4 2003.11.15 3511
13749 Carlo Domeniconi 마스타 클래스에 대하여... file 이성우 2003.11.15 4010
13748 안녕하세요. 풍월당지기.. 최성은입니다. 최성은 2003.11.15 4978
13747 폰세의 로만티카 소나타 너무 좋아요.. ㅡ.ㅡ 석재 2003.11.16 4211
13746 기타문화원 개원식후기. 4 2003.11.16 3418
13745 [re] 악보 단체 멜 보냈습니다.. 으니 2003.11.18 3722
13744 악보관련 지난글은 삭제하였습니다. 2003.11.16 3603
13743 풍월당방문 후기. 2003.11.16 4270
13742 기간이 많이 남았는데 벌써 소식을 올리셨네요. 6 고정석 2003.11.17 3910
13741 고정석님딸 고은애님의 연주가 2004년 2월달에 열립니다. 5 2003.11.16 3763
13740 [re]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ART 2003.11.18 3556
13739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3 file ART 2003.11.16 4084
13738 디어헌터...그리고 카바티나... 9 cava~ 2003.11.17 5023
Board Pagination ‹ Prev 1 ...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