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서핑하다가 찾은 제가 좋아하는 Eduardo Isaac의 연주회 프로그램입니다.
가히 듀금입니당 ㅠㅠ  가슴이 답답해 미티겠슴미당!!!












Guitarra Clásica
PROGRAMA
EDUARDO ISAAC
( face="Abbey Old Style SF" color=#000080 size=3>2 de Agosto de 2.002)

I



Carlos AGUIRRE (n. 1965)
............................ Suite Argentina

(Dedicada al
intérprete)


  • Preludio
  • Chacarera
  • Vidala
  • Inermezzo
  • Romanza
  • Baiao


Keith JARRETT (n. 1945)
............................... The Köln Concert

(Arreglos: E. Isaac)


  • Part I
  • Part II
  • Part III
  • Part IV
  • Part V

II


Marco PEREIRA (n. 1954)
............. Tres Piezas Brasileñas



  • Elegía
  • Bate-coxa
  • Prá Hermeto


Astor PIAZZOLA (1921-1992)
..... María de Buenos Aires

(Arreglos: E. Isaac)


  • Contramilonga a la funerala

  • Tema de María
  • Balada para un organito
    loco

  • Tocata Rea size=4>




        
Comment '4'
  • eveNam 2003.11.08 23:26 (*.193.50.90)
    아까부터 이삭 타령을 하시더니... 언젠가 울나라에도 오겠져... 그때 제가 함 쏩니다! ^^
  • 저녁하늘 2003.11.09 00:12 (*.243.216.250)
    아. 진짜 프로그램 멋지다...
  • 타레가 2003.11.09 00:26 (*.206.245.37)
    쾰른콘서트 전곡을 기타독주로....@@...울나라엔 언제쯤...
  • 2003.11.09 13:55 (*.222.185.86)
    이삭이야말로 정말 죽이는기타리스트이자 예술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56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52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2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77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367
13797 Quaternaglia Guitar Quartet의 사진 4 일루안와 2003.11.08 4053
13796 혁님이 말한 Quaternaglia Guitar Quartet 2 일루안와 2003.11.08 3631
13795 브라질 "조앙 루이즈"와"더글라스 로라" 연주회 후기.. 18 2003.11.07 4520
13794 멜로스 고전기타합주단 연주회 이창극 2003.11.07 5559
13793 제 손이 들렸나요? 3 신동식 2003.11.08 3759
13792 오픈안내 5 김배훈 2003.11.08 3428
13791 [re] 이삭의 연주회, 마스터 클래스 후기 4 김진수 2003.11.10 3900
» 서핑하다가 발견한 Eduardo Isaac의 연주회 프로그램 ㅜ.ㅜ 4 일루안와 2003.11.08 3439
13789 저 오늘 등록 했습니다.^^ 1 인성 2003.11.10 3550
13788 어제 "조앙" 생일 파티중에 브라질 기타 칭구들과 사징 한컷... 23 file 2003.11.10 3832
13787 클래식을 처음으로 접해보려고 합니다. 초보자용기타를 어떻해 구입하는것이 좋을지 알려주세요. 20 백지강 2003.11.10 4555
13786 어제 22회 한국기타협회 콩쿨 후기...라고나 할까요... 43 한량의꿈 2003.11.10 5778
13785 [속보] Stephan Schmidt의 Lute Works 음반이 수입됩니다. 11 file 일루안와 2003.11.10 4622
13784 11월 11일 서울기타퀄텟 연주 가시는 분들 후기 부탁드려요^^ 3 으니 2003.11.11 4193
13783 끈내주는 악보사이트 11 차차 2003.11.11 3786
13782 강가 file 하비 2003.11.11 4042
13781 혹시," 봄날은 간다" 라는 영화 보신분 계세요.~? 2 쵸코보 2003.11.11 5593
13780 [re] 고맙습니다. 악보를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냉무) 김영규 2003.11.14 5704
13779 [re] 고수님의 도움이 필요해요. 무사시 2003.11.12 3496
13778 고수님의 도움이 필요해요. 꼬마기타 2003.11.11 3656
13777 협회 콩쿠르를 보고 느낀 점 12 과객 2003.11.11 4712
13776 콩쿠르에 관해 느낀점. 10 2003.11.11 4415
13775 [re] 경연대회 1 꾸숑 2003.11.12 3438
13774 콩쿨을 어찌 생각해야할까요?. 20 2003.11.11 3991
13773 julia florida 무슨뜻이죠?? 8 ys 2003.11.11 4967
13772 글구 한가지 더요. 6 ^^어둠속의식구 2003.11.11 3385
13771 안녕하세요. 풍월당지기.. 최성은입니다. 3 최성은 2003.11.11 3777
13770 fis가 뭔가요? 3 석재 2003.11.12 4060
13769 청주에서 기타 레슨 하실 수 있는 기타 선생님을 찾습니다. 하늘 2003.11.12 4056
13768 러셀 연주회 후기 (10월31일 마드리드) 7 김진수 2003.11.12 4487
Board Pagination ‹ Prev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