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10.06 13:49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46.8.213) 조회 수 3774 댓글 7
이번에 존 윌리엄스 공연을 못가게 되니 무쟈게 속상했습니다ㅠㅠ
문득 지방사시는 메냐 칭구분들은 더 기회가 적으실 것 같구..해서..
모 도움될 건 없나 생각하다보니
제가 공연은 배달 몬하구 [심부름센터]개업 할랍니다.
메냐, 수님, 특정 쇼핑몰 등과 관련이 없구요 제 개인적으로 하는 일입니다.
1. 핫트랙스와 와우기타www.wowguitar.com 에 품절된 GHA음반을 대신 구해드립니다.
2. 검색하신 후 늘 품절이었거나 구하기 힘들었던 음반이 있다면 으니에게 메일을 주셔요 plerow@hanmir.com
3. 그러면 제가 시내 나갈 적에 음반매장 구석에 짱 박힌 물건 꺼내서.. 연락드릴게요. off가격이 이런데여.. 살까요 말까요 (너무 비싼 경우만 연락드리죠)
(잘 가는 대형매장들에서.. 혹은 개인적인 압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4. 사라구 하시면 바로 사서.. 등기로 보내드립니다.
(운송비는 제가 부담할게요 단 한장이라도 보내드립니다)
5. 제가 로또당첨된 바 없으므로.. 음반 가격은 저에게 보내주셔야하겠죠ㅠㅠ
가격은 와우기타 온라인 매장 GHA음반 가격이 16300원입니다.
대부분 매장의 off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여기에 준하려고 하고
만약 크게 변동사항 있거나 하면 다시 연락드리죠^^
단,
(1) 지방에 사시는 메냐 칭구분들에 한해서 (취지가 그러니까)
(2) 핫트랙스와 와우기타에 품절된 것에 한해서 (역시 취지가 그러니까)
(3) GHA 에 한해서 (다른 것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제가 너무 머리아프니까..)
* 만약 정 구하구 싶으시면여.. 메일 주셔요..
혹시 나가는 길에 보이면 사오지여^^
낙소스 월계관 시리즈나 지방 off매장에 잘 없는 마이너 레이블 류로.
(4) 가격은 그러니까 대형 온라인 쇼핑몰(핫트랙스)보단 몇백원 비싼겁니다.
(한 장이라도 보내드린다구 했으니까 운송비를 생각하시면 좀 나을까여^^;;)
그리고 제가 직접 나가서 구하는거니까 시간도 좀 더 오래걸리구요(일주일)
(5) 복사해서 보내달라는 부탁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ㅠㅠ
* 심부름센터는 늘 진행됩니다.
제가 기타 음악을 그만 들을 이유도,
대형 음반매장에 정기출동을 그만 둘 이유도 없으니까요^^*
* 나중에 로또 되면 던 안받구도 해드릴 수 있을텐데.. ㅠㅠ
* 특히 디용, 러셀, LAGQ 등 인기음반 의외로 늘 품절이더라구요^^;;
부탁하시면 진짜 성의껏 구해서 보내드립니다(진짜 센터광고같다..)
* 혹.. GHA아니더라두 진짜 진짜 구하고 싶은게 있으면 혹 off에 짱박힌거 없나 찾아봐달라구 메일 주셔요. 저 그렇게 구석에 먼지 뒤집어 쓴 거 구출해낸 적이 있어서요^^
* 될 수 있으면 핫트랙이나 와우기타등 이용해주시구요..
* 솔직히 번거로우시겠지만..
걍 온라인에서 오래도록 품절인게 답답하신 분들만 연락주셔요^^
문득 지방사시는 메냐 칭구분들은 더 기회가 적으실 것 같구..해서..
모 도움될 건 없나 생각하다보니
제가 공연은 배달 몬하구 [심부름센터]개업 할랍니다.
메냐, 수님, 특정 쇼핑몰 등과 관련이 없구요 제 개인적으로 하는 일입니다.
1. 핫트랙스와 와우기타www.wowguitar.com 에 품절된 GHA음반을 대신 구해드립니다.
2. 검색하신 후 늘 품절이었거나 구하기 힘들었던 음반이 있다면 으니에게 메일을 주셔요 plerow@hanmir.com
3. 그러면 제가 시내 나갈 적에 음반매장 구석에 짱 박힌 물건 꺼내서.. 연락드릴게요. off가격이 이런데여.. 살까요 말까요 (너무 비싼 경우만 연락드리죠)
(잘 가는 대형매장들에서.. 혹은 개인적인 압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4. 사라구 하시면 바로 사서.. 등기로 보내드립니다.
(운송비는 제가 부담할게요 단 한장이라도 보내드립니다)
5. 제가 로또당첨된 바 없으므로.. 음반 가격은 저에게 보내주셔야하겠죠ㅠㅠ
가격은 와우기타 온라인 매장 GHA음반 가격이 16300원입니다.
대부분 매장의 off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여기에 준하려고 하고
만약 크게 변동사항 있거나 하면 다시 연락드리죠^^
단,
(1) 지방에 사시는 메냐 칭구분들에 한해서 (취지가 그러니까)
(2) 핫트랙스와 와우기타에 품절된 것에 한해서 (역시 취지가 그러니까)
(3) GHA 에 한해서 (다른 것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제가 너무 머리아프니까..)
* 만약 정 구하구 싶으시면여.. 메일 주셔요..
혹시 나가는 길에 보이면 사오지여^^
낙소스 월계관 시리즈나 지방 off매장에 잘 없는 마이너 레이블 류로.
(4) 가격은 그러니까 대형 온라인 쇼핑몰(핫트랙스)보단 몇백원 비싼겁니다.
(한 장이라도 보내드린다구 했으니까 운송비를 생각하시면 좀 나을까여^^;;)
그리고 제가 직접 나가서 구하는거니까 시간도 좀 더 오래걸리구요(일주일)
(5) 복사해서 보내달라는 부탁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ㅠㅠ
* 심부름센터는 늘 진행됩니다.
제가 기타 음악을 그만 들을 이유도,
대형 음반매장에 정기출동을 그만 둘 이유도 없으니까요^^*
* 나중에 로또 되면 던 안받구도 해드릴 수 있을텐데.. ㅠㅠ
* 특히 디용, 러셀, LAGQ 등 인기음반 의외로 늘 품절이더라구요^^;;
부탁하시면 진짜 성의껏 구해서 보내드립니다(진짜 센터광고같다..)
* 혹.. GHA아니더라두 진짜 진짜 구하고 싶은게 있으면 혹 off에 짱박힌거 없나 찾아봐달라구 메일 주셔요. 저 그렇게 구석에 먼지 뒤집어 쓴 거 구출해낸 적이 있어서요^^
* 될 수 있으면 핫트랙이나 와우기타등 이용해주시구요..
* 솔직히 번거로우시겠지만..
걍 온라인에서 오래도록 품절인게 답답하신 분들만 연락주셔요^^
Comment '7'
-
아~ 이렇게 좋은 일을 하시다니.... 누구나 선한 일을 하고 싶어하지만 아무나 못하죠. 존경합니다. (__)
-
와~좋은 일 하시네요
-
와..좋은일 하시네여...저도 지방사니 끼워주셔요...헤헤...음냐..모가사고싶더라...
-
와!! 으니님 부업하시네, 옛정을 생각해 제가 그냥 있을 수 없종, 자주 이용할께여, 나!! 경기도민!!!
-
아... 일랴냐님하고 으니님 사이에는 '옛정'이 있었구나... ㅋㅋㅋ
-
짱박힌 음반들 구하시려면 바쁘시겠네요 ~ 수고하세요^^ 근데요 지방이라면 .. 어디까지가 지방이죠?ㅋ
-
달이님 저 위에 굴비멘트 보니까 지방사시네여.. 구하실 거 있음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노력할테니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2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8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3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80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06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4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46 |
| 13915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69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7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4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7 |
| 13911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42 |
| 13910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69 |
| 13909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92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82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6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904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7 |
| 13904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8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9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301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91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4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6 |
| »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74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40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93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8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306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93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89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33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29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4001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6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