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싸인 받아써염!! ^^y
Comment '13'
-
ㅋㅋ 멋져요!
-
생각해보니까..나두 라라싸인 아직 안받았넹....
-
오늘 경호님이 주신 성대에서의 실황음반 고속으로 구워서 그런지 녹음이 안됐어여...흑...
-
경호님 나중에 다시 저속으로 구워서 주세여...
-
라라님도 연주회에서 만나서 반가웠어요...
-
허거거거걱;; 진짜요? 그렇게 여덟장이나 구웠는데 ㅜㅜ 알겠습니다 ㅜㅜ
-
어라? 저희집에서는 되는데요? 버전 차이인가? 다른 컴퓨터에서 한번 더 실해 시켜 보시고 말씀해 주시겠어요?
-
으악~~ 진짜 올리면 어떡해요!!!! 난 몰라....힝....ㅠ.ㅠ
-
고속으로 구으면 빨리 구울 수 있어 좋지만 시디롬이 그배속을 지원하지 않은 옛날 모델의 시디롬 드라이브에서는 읽을수가 없는 경우도 있고 또 구울때 에러가 잘나는 단점이 있어요.
-
오늘 보고싶었던 분들 많이 뵈어서 참 좋았어여.ㅋ 클라라님 싸인 고마와용~~^^//==3=3=3
-
음악시디를 구울때는 음질 및 장기간 보존을 위해 되도록이면 1배속 안되면 2배속의 저배속으로 복사하는것이 정석입니다. 전문적인 오디오용 공시디가 따로 있습니다
-
아.. 그런거군요 ㅡ.ㅡ 그동안 몰랐습니다;; 사항이 안 맞으신 분들은 다 시 복사해서 드릴게요;;
-
오디오 기종에 따라 시디종류를 가립니다. 시디 면이 안 좋으면 트랙킹 에러가 나기도 하니까.. 아끼는 앨범이면 오됴용 공시디로 구우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9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7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1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5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71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4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47 |
| 13915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71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40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5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7 |
| 13911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45 |
| 13910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72 |
| 13909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93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83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6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904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7 |
| »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9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9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303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91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4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8 |
| 13898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75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42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95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9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306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95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93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34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29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4004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7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