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존윌리엄스 연주회 ... 저도 가걸랑요.
아마 우리 매니아에서 가는 사람 무척 많을 것 같은데.
뭐, 거창하게 밥먹고 차마시고 놀자는 것이 아니고요.
그냥 매니아 사람들끼리 연주회 직전에, 인터미션때, 연주회 직후에,
화장실에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서로 얼굴을 모르는 죄로 ...
얼굴은 몰라도 참 반갑고 만나고 싶던 분들일텐데 ...
가령 (아뒤를 거명해 죄송하지만) 제가 그토록 보고싶던
고정석 선생님, 으니님, 파코 선배님, 쥐엠랜드 선배님
등등의 분들이 바로 앞에 바로 옆에 앉아 있다가
인사도 안 하고 후다닥 사라진다면 참 어이없고 속상할 것 같아요.
근데 ... 근데 ... 중요한 건 ... 어떻게 서로를 알아보고 인사하죠???
방법이 없을까요?
저는 ... 현실성이 매우 떨어지는 멍청한 방법을 하나 제안합니다
-- 각자 이름표 달고 나오기(^.^).
멋진 아이디어 없나요?
Comment '11'
-
저도 가는데... 가다가.. 178정도 되는 고딩같이 보이는 아이를 보시면 '오~석재 안녕~!' 해주세요.. ^^;;;
-
저도가여...다덜 이름표달아여..그럼 매니아칭구인줄 알겟죠...
-
아님 인터미션때 이층로비 커피파는곳 주위에서 만나던지...
-
저도 갑니다. 눈물나게 기다렸던 시간들 ㅜㅜ
-
석재야 ! 벌써 178cm 이나되었느냐? 이제 보면 모르겠네....
-
저도 SONG님과 함께 가여. 많은 분들 뵐 수 있기를..
-
신인근선생님, 원지양 일등한 것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한번 찾아뵈야 할텐데, 한턱내세요^^
-
이름표 달면 정말 재미있겠어요 ^^ 저도 가고싶은 연주회인데 못가네요 .. 만약 만나면 JS님하고는 구면이죠?^^
-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JS님을 뵈야겠어요. 평일에 연주회는 시간내서 가기가 너무 힘드네요.
-
신신은 선생님 (__)(--)꾸벅... 다시한번 축하드려여...^^ 저 은석~ㅋ 그나저나 난 존윌리엄스티켓 못구했도다 ㅡㅡ;;
-
수님 말씀대로 인터미션때 이층 로비 커피 파는 곳으로 모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각자 상당히 뻘쭘한 표정을 짓고 있으면 서로 알아 볼수 있을거에요 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03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93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01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17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745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2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39 |
| 13915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63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4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3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6 |
| 13911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38 |
| 13910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67 |
| »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89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78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4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900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4 |
| 13904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5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4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300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87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2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3 |
| 13898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69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35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83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5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297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85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77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28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19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3992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6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