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10.02 15:10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92.51.109) 조회 수 4072 댓글 8
오늘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모든 음반 작업을 혼자 하신걸로 아는데 ( 선곡 및 편곡, 녹음, 연주, 음반 자켓 도안 및 출력, 음반 작업등 전과정을 혼자 하신것으로 여겨집니다.) 상업적인 음반보다도 훨씬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일을 하시면서 틈틈히 연습하시어 벌써 5집음반을 만드셨다고 생각하니 고개가 절로 숙여집니다.
매니아 칭구분들이 다 잘 아시듯 연주력과 녹음실력이 뛰어나고 선곡이 좋아 기존의 상업적인 음반보다도 더 호감이 가는 음반입니다.
기타 매니아 칭구분들의 귀감이 되시는 분이라 여겨집니다.
노유식님의 홈에 가시면 5집 음반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http://nitsuga.wo.to/
모든 음반 작업을 혼자 하신걸로 아는데 ( 선곡 및 편곡, 녹음, 연주, 음반 자켓 도안 및 출력, 음반 작업등 전과정을 혼자 하신것으로 여겨집니다.) 상업적인 음반보다도 훨씬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일을 하시면서 틈틈히 연습하시어 벌써 5집음반을 만드셨다고 생각하니 고개가 절로 숙여집니다.
매니아 칭구분들이 다 잘 아시듯 연주력과 녹음실력이 뛰어나고 선곡이 좋아 기존의 상업적인 음반보다도 더 호감이 가는 음반입니다.
기타 매니아 칭구분들의 귀감이 되시는 분이라 여겨집니다.
노유식님의 홈에 가시면 5집 음반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http://nitsuga.wo.to/
Comment '8'
-
저도 노유식님 음반 들어봤는데 ...직장다니면서 어떻게 그렇게 잘 만드셨는지.
-
디자인도 너무 멋있고..정말 너무 다재다능하셔요...연주,녹음,디자인,등등..
-
정말 진정한 매니아란 어떤 것인가를 몸소 보여주시는 분입니다. 저도 유식님 음악들으면서 반성많이 했습니다.
-
스스로 애호가라고 생각했던 저 자신이 부끄러워지더라구요, 암튼 다시 마음을 추스리는 좋은 계기를 마련해주신점 정말 감사히 생각합니다.
-
노유식님 진짜 대단하셔요.. 홈페이지 주소를 보니 nitsuga님이 노유식님이셨네요^^
-
정말 궁금하네요. 노유식님은 어떤 분인가요? 전공자인가요? 아마츄어? 만일 아마츄어라면 저는 절망입니다. 아무튼 좋은 연주 감동이고요.
-
옛 노유식님의 홈이 폐쇄되어 그동안 궁금했었는데...소식 듣게 되어 정말 반갑네요....^_^
-
참...으니님...nitsuga님이 노유식님..아닌데용~~@_@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0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8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14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7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00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4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47 |
| 13915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71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8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4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7 |
| 13911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42 |
| »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72 |
| 13909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92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83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6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904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7 |
| 13904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8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9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302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91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4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8 |
| 13898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74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40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94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8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306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94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90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33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29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4002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7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