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그런게 있다든데... 남들앞에서 연주하려면 수전증이 생겨서요.
Comment '17'
-
조깅으로 심장을 튼튼하게 만들면 약보다 더 좋지 않을까요?
-
전 연주회전에 소주 2잔을 먹고 올라갔습니다...눈에 뵈는게 없더군요..... 딸꾹!
-
ㅎㅎㅎ
-
연주에 리듬감이 너무 교과서적일때에는 그것도 좋겠네여..생각해보니...
-
리듬이 또박또박해서 청중하고 따로노는것보다는 포도주라도 한잔걸치는게...
-
그거 처방받는 약이래요
-
껌씹으세요.. 티안나게.. 어느만화책에보니 껌씹으면 심박수가어쩌고저쩌고해서 떨림을 완화시키는 어쩌는... 만화라 진짜인지는 좀.. 근데 쪼금 덜떨리는듯.. ㅋㅋ
-
넓은 공간에서 자주 연주회 보세요....긍께 지하철 역사나 여의도 공원 등등
-
손떨림이 병적인 증세면 병원에 가야할 듯..
-
햐~~저두 그래여~ㅜㅜ;;전 가끔 아스피린 2알 먹구 올라가는데..별 효과가 없어여~ㅜㅜ;;
-
무대공포증은 누구나 있습니다. 오히려 없으면 생리적에 이상.. 자주 연주하는 기회를 갖어 경험을 쌓아 가는길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안떨리는 약이 있긴 있습니다만 부작용이 있다고 친구에게 들었습니다
-
역시 경험이 최고의 약입니다. 처음에는 술먹고 알딸딸.....어캐 쳤는지 기억도 안나고 두번째는 일부러 거만함으로 연주...한쪽발로 박자 딱딱 맞추면서 하다보니 청중들은 메트르놈
-
소리들으면서 연주들어 방법당하고...이렇게 몆년지나니 악보상으로는 틀리진 않지만 곡의 느낌을 살리지 못하는 수준까지는 가더군요....그리고 졸업...ㅠㅠ 학교복도나 잔디밭에서
-
연습하는것도 도움이 되겠네요... 나 틀렸는데 어쩔겨하는 맘으로 연주하면 덜 떨려요.
-
연주할 장소에서 연습하는 방법이 젤 좋습니다. 미리 무대분위기 익히는거
-
그래도 떨린다면 우황청심환 반쪽 정도 먹으세요..정말로 효과 만빵~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88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95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1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36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4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46 |
| 13915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68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7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4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7 |
| »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42 |
| 13910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69 |
| 13909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92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82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6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904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7 |
| 13904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7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9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301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91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4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6 |
| 13898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72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40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93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8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306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93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89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33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29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4001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6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