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존 아저씨 연주회가 임박했군요...
이 아저씨(할아버지?) 팬들 많으시겠지만,
저에게는 더욱 더 각별한 느낌의 기타리스트임다...
이 양반 LP판을 80년대초에 듣고 기타를 처음 좋아하게 되었거든요.
그 CBS음반사에서인가 나온 그 음반 아마 잘 아시리라 생각해요.
무어풍의 궁전실내에서 바깥쪽으로 바라본 화사한 화단을 찍은 사진이
쟈켓으로 되어있는 그 음반 이었어요.
첫 곡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었구요.
근데 이 음반을 집에 갖고 온 사람은 저의 누나였는데요..
사정이 이랬어요.
대학시절 누나를 졸졸 따라다니던 남학생이 있었는데..
그 남학생이 누나에게 잘 보이려고 선물을 했던 것이었죠.
근데 그 음반을 제가 듣고서는 뾰~~ㅇ 가 버렸다는...ㅋㅋㅋ
정작 누나는 그 남학생과 마찬가지로 그 음반에 눈길도 잘 안 주었다는.. ㅎㅎ
암튼 이 양반 연주를 실제로 보게되어 무척 기쁘네요.
싸인 받으며 사진이라도 함 같이 찍자고 하고 싶은데
존 아저씨 좀 까탈스런 성격이라
사진 찍는 걸 싫어한다고 그러더군요..
셔터 누르기 전에 찍어도 괜찮은지 물어봐야 할 것 같아요.
좀 경황이 없어 오랜만에 들렀는데
주접을 많이 떨었네여...^^
오늘은 이만..
칭구분들 또 올께여...
이 아저씨(할아버지?) 팬들 많으시겠지만,
저에게는 더욱 더 각별한 느낌의 기타리스트임다...
이 양반 LP판을 80년대초에 듣고 기타를 처음 좋아하게 되었거든요.
그 CBS음반사에서인가 나온 그 음반 아마 잘 아시리라 생각해요.
무어풍의 궁전실내에서 바깥쪽으로 바라본 화사한 화단을 찍은 사진이
쟈켓으로 되어있는 그 음반 이었어요.
첫 곡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었구요.
근데 이 음반을 집에 갖고 온 사람은 저의 누나였는데요..
사정이 이랬어요.
대학시절 누나를 졸졸 따라다니던 남학생이 있었는데..
그 남학생이 누나에게 잘 보이려고 선물을 했던 것이었죠.
근데 그 음반을 제가 듣고서는 뾰~~ㅇ 가 버렸다는...ㅋㅋㅋ
정작 누나는 그 남학생과 마찬가지로 그 음반에 눈길도 잘 안 주었다는.. ㅎㅎ
암튼 이 양반 연주를 실제로 보게되어 무척 기쁘네요.
싸인 받으며 사진이라도 함 같이 찍자고 하고 싶은데
존 아저씨 좀 까탈스런 성격이라
사진 찍는 걸 싫어한다고 그러더군요..
셔터 누르기 전에 찍어도 괜찮은지 물어봐야 할 것 같아요.
좀 경황이 없어 오랜만에 들렀는데
주접을 많이 떨었네여...^^
오늘은 이만..
칭구분들 또 올께여...
Comment '2'
-
싸인도 해줄지 의문이네요..정말 같이 사진 찍는거 싫어한다고 합니다.진짜 볼 수 있을지 의문이었는데..저도 무지 기대됩니다.
-
새솔님 넘나 오랫만이어요 방가방가방가 저두 그런 사람 있어서 장난 아니어요.. 라디오에서라두 나오면 조아서 죽어요.. 운전하다가도 차세우고 귀세우고 들어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83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73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83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799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544 |
| 13915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59 |
| 13914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37 |
| 13913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61 |
| 13912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3 |
| 13911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1 |
| »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2 |
| 13909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37 |
| 13908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67 |
| 13907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86 |
| 13906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77 |
| 13905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1 |
| 13904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896 |
| 13903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4 |
| 13902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4 |
| 13901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2 |
| 13900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297 |
| 13899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86 |
| 13898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1 |
| 13897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0 |
| 13896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68 |
| 13895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32 |
| 13894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81 |
| 13893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3 |
| 13892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296 |
| 13891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82 |
| 13890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76 |
| 13889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28 |
| 13888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14 |
| 13887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3991 |
| 13886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6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