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9.30 09:04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80.33.227) 조회 수 3763 댓글 11
제게 어제 기획관련자께서 연락이 왔어요.
기타매니아에서 공동구매하시라고요...
10%할인된티켓이랍니다.(할인가18000원)
저는 할인보다 자리가 좋아야한다고했더니
가장 음악듣기좋은자리로 20장 마련해서
당일 티켓창구에서 주시겠다고 합니다..
누가 이제 그 티켓을 십자가를 지고 기다려서 나눠주냐하는
어려운 문제가 남았는데....
쯔업...경호님이 당첨입니다.
헐..경호님 이글 안읽으면 어쩔수없이 제가 짊어져야겠네요.
경호님~
당일 20장 드릴테니
연주회장에서 님에게 다가오는 매니아칭구들에게
나눠주셔요....
(티켓창구 바로옆 소파에 앉아있으면 될거같아요...)
님은 핸드폰이 있는거 같아서 그래요....
핸드펀번호좀 알려주시고요...
저는 핸드펀 없어서 그래여...
그리고 연주회장에 올 칭구들은
미리 이 게시판아래에 간단의견 남겨주시고요
저도 중국공산당간부들만 마시는 고량주들고 가급적 일찍 갈께요....
참 연주후에는 코스모스악기점 길건너편 우리은행건물인가에
지하에 중국음식점(두글자식당명) 있어요...거기서뵈요.
기타매니아에서 공동구매하시라고요...
10%할인된티켓이랍니다.(할인가18000원)
저는 할인보다 자리가 좋아야한다고했더니
가장 음악듣기좋은자리로 20장 마련해서
당일 티켓창구에서 주시겠다고 합니다..
누가 이제 그 티켓을 십자가를 지고 기다려서 나눠주냐하는
어려운 문제가 남았는데....
쯔업...경호님이 당첨입니다.
헐..경호님 이글 안읽으면 어쩔수없이 제가 짊어져야겠네요.
경호님~
당일 20장 드릴테니
연주회장에서 님에게 다가오는 매니아칭구들에게
나눠주셔요....
(티켓창구 바로옆 소파에 앉아있으면 될거같아요...)
님은 핸드폰이 있는거 같아서 그래요....
핸드펀번호좀 알려주시고요...
저는 핸드펀 없어서 그래여...
그리고 연주회장에 올 칭구들은
미리 이 게시판아래에 간단의견 남겨주시고요
저도 중국공산당간부들만 마시는 고량주들고 가급적 일찍 갈께요....
참 연주후에는 코스모스악기점 길건너편 우리은행건물인가에
지하에 중국음식점(두글자식당명) 있어요...거기서뵈요.
Comment '11'
-
아.. 수님만 보셔야 할거 같아서 메일로 연락처 보내 드리려 했더니 안되겠네요. 어쩔수 없이 제 번호를 공개해야;;
-
011-9951-7322 입니다. 오시는 분들은 그날 오셔서 전화 주세요!
-
안녕하세요 저 우선 3장 찜이요 그런데 돈은 당일날 드려야 하나요??
-
수님~ 넨네님은 힘들듯하고... 키스티님이랑 연주회 끝나구 꼬량주 마실때 갈듯해요~ ^^;
-
당일날 경호님게 티켓 받으면서 주셔요.
-
저 eveNam 님과 가려고했는데요 아직 모르겠어요 10월3일에 쉰다고 알고있었는데 행사가 하나 있어서 ..ㅡㅡ; 아.. 짬뽕국물에 고량주..
-
저 2장 찜이요~~
-
안녕하세요 죄송한데요 5장으로 해도 되죠 갈 사람이 늘어 서요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
경호님1, 라라님2, 산타나5, 수2, 으니님1, 일랴나1, 이브남님 몸땡이만,
-
흑... 몸땡이... 그 몸땡이도 불안하답니다... ㅜ.ㅜ
-
저도 낼 가볼까 하는데요, 오랬만에 매냐 칭구들 만나고 싶어서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94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85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93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10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661 |
| 13917 | STEPHAN SCHMIDT의 바흐 음반 2 | koyunbaba | 2003.09.29 | 3461 |
| 13916 | 개천절날 오시나요? 8 | 경호 | 2003.09.29 | 3338 |
| » | 10/3 개천절(예술의전당) 기타,해금,쳄발로의 실내악연주회안내.(짬뽕집안내) 11 | 수 | 2003.09.30 | 3763 |
| 13914 | 티켓 새주인 구했습니다.. ㅠㅠ 5 | 으니 | 2003.10.01 | 3633 |
| 13913 | [질문] 안형수님요 1 | 궁금이 | 2003.10.01 | 3643 |
| 13912 | 존 아저씨 연주회를 기다리며 2 | 새솔 | 2003.10.02 | 3754 |
| 13911 | 안떨리는 약 어디서 팔아요 17 | J.W. | 2003.10.02 | 8538 |
| 13910 | 노유식님의 기타 연주집 5집 음반을 받았습니다. 8 | 고정석 | 2003.10.02 | 4067 |
| 13909 | 존윌리엄스 연주회에서 서로 인사해여~ 11 | JS | 2003.10.02 | 3787 |
| 13908 | 기타에 관한 질문 | 허클베리 | 2003.10.02 | 3578 |
| 13907 | 존윌리암스티켓 5 | duwls | 2003.10.02 | 3423 |
| 13906 | [re] 예술의전당.. 배장흠(기타) 사주현(해금) 공연후기... 16 | 수 | 2003.10.03 | 3897 |
| 13905 | 오늘 3시 예술의전당.. 배장흠 사주현 공연... | 오모씨 | 2003.10.03 | 3944 |
| 13904 |
클라라....고마워요~~
13 |
오모씨 | 2003.10.03 | 3995 |
| 13903 | 소르, 쥴리아니의 가곡들 3 | 빌라로보트 | 2003.10.04 | 3662 |
| 13902 | 윌리암스랑 페페아저씨의 트레몰로...... 4 | 페페 | 2003.10.05 | 4299 |
| 13901 | 존 윌리암스 티켓 있나요 1 | 보헤미안 | 2003.10.05 | 4087 |
| 13900 | [펌]트러블 메이커 유형 분석.. 3 | 챠니 | 2003.10.05 | 4912 |
| 13899 | 안녕하세요!!! | 윤진석 | 2003.10.05 | 3732 |
| 13898 | [으니 심부름센터] 지방사시는 메냐 분들만 보셔요 7 | 으니 | 2003.10.06 | 3769 |
| 13897 | 존 윌리암스 | ORPHEOUS | 2003.10.06 | 3433 |
| 13896 | 롤랑 디엔 샹송 편곡 앨범.. 6 | 빌라로보트 | 2003.10.07 | 3482 |
| 13895 | 예술과는 상관없는길을 가는..................끊임없이 길들여지는 연주자. 17 | 수 | 2003.10.07 | 3705 |
| 13894 | 존 윌리암스연주회 보고왔떠여~ 9 | 수 | 2003.10.07 | 4297 |
| 13893 | 후쿠다 신이치 대구 연주회 | 김덕수 | 2003.10.07 | 5584 |
| 13892 | [새자리주인구..했어요] 스타니슬라브 부닌 2장 8 | 으니 | 2003.10.08 | 4476 |
| 13891 | John Williams 공연을 보고 18 | 걍~~~~ | 2003.10.08 | 4228 |
| 13890 | 존 윌리암스 독주회 7 | mamunia | 2003.10.08 | 3617 |
| 13889 | 어제 존 윌리암스 공연에서연주된... 2 | dorian | 2003.10.08 | 3992 |
| 13888 | 거장을 만나다. 7 | 야맛있다. | 2003.10.08 | 406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