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50.95.66) 조회 수 3548 댓글 5
부산 경남 중주 경연대회가 내일이네요..

전 못갈것 같다가 시간이 되어서 내일 구경하러 갑니다..

요번에 우리학교 애들도 나가거든여..

바쁘단 핑계로 챙겨주지도 못하고 미안한 마음에

내일은 같이 가볼까 하구여...

부산 경남 매냐 칭구들 중에도 나가는 분들 있겠져???

다들 즐거운 연주가 되었음 하네여.....
Comment '5'
  • gmland 2003.08.16 23:47 (*.77.10.243)
    무사시님 오랜 만입니다.
  • 2003.08.17 00:27 (*.77.96.113)
    어디서 몇시에 합니까? 혹 여건이 되면 구경가게요... 정보가 없어서리.. ^^;
  • 2003.08.17 00:51 (*.79.40.162)
    8월17일 오후5시에 부산 가람아트홀에서 합니다. 심사는 이판식 선생님과 고충진 선생님 이라는군요.
  • 2003.08.17 11:53 (*.77.96.113)
    고맙습니다... ^^
  • 메롱 2003.08.17 20:09 (*.55.50.15)
    재밌겠당 보고 싶어용 중주대회라니 참 좋다,,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4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84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57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90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462
3387 스틸스트링-악보게시판의 gmland 님 채보 악보를 첼로와 기타 2중주로 녹음해보니 ^^ 6 file 09 2003.08.17 4905
» 부산 경남 중주 경연대회.... 5 무사시 2003.08.16 3548
3385 웃지마셔요... 3 file 기타마니아 2003.08.16 3628
3384 김치와 기타. 10 2003.08.16 4465
3383 문희준 어록 14 김성제 2003.08.15 4108
3382 [re] 문희준 어록 3 그냥요 2003.08.15 3752
3381 오늘 밤 재즈 캐빈 가실분..? 6 마뇨 2003.08.15 3393
3380 수님 보세요 1 마뇨 2003.08.16 3398
3379 스페인 기타콩쿨 및 마스터클래스 관련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기타저널 2003.08.15 3667
3378 이번주는 작곡공부하는 16세 이주환님에게 선물보내는주간. 13 2003.08.15 4155
3377 susuki? 2 궁금~ 2003.08.14 6737
3376 Let the magic take over you. 2 magicguitar 2003.08.14 4321
3375 ' sphenish serenade '(스페니쉬 세레나데) 곡 좀 올려주세요~ 4 mybud 2003.08.14 4733
3374 예일 기타 전화번호좀.. 1 기타인 2003.08.13 4124
3373 서울 기타 콰르텟 23일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연주회가 있습니다 1 메롱 2003.08.13 3809
3372 전승현님 귀국하실때 존윌리암스같은 마이크(음향)장치 좀 배워 오셔요.. 4 2003.08.13 3781
3371 기따노 서포트 사용상 주의 1 라일 2003.08.12 3448
3370 p steidl 이 누군가 했더니... 7 file 2003.08.11 4561
3369 "風月堂"에 대한 조선일보 기사입니다... 4 seneka 2003.08.11 3565
3368 제 기타... 3 문병준 2003.08.11 3393
3367 pavel steidl 연주회가 언제인가요? 1 2003.08.11 3739
3366 김광범을 찾습니다 3 이승기 2003.08.11 3417
3365 노바첵 연주회 다녀왔어요... 6 2003.08.10 3976
3364 국악도 연주해보니 너무 좋네요 ^^ 2 아멜리아 2003.08.10 4700
3363 페르난데스 연주회 3 채소 2003.08.10 4122
3362 질문이요! 음.. 2003.08.10 3456
3361 정말로 궁금해서 그런데요... 4 pepe 2003.08.09 3589
3360 오사카대학의 마스이교수가 칭구음반듣고 다음과 같은 평을... 3 2003.08.09 4518
3359 mp3에 대한 질문입니다. 3 tini 2003.08.08 4638
3358 http://genres.mp3.com/music/classical/guitar/ 이 홈피는 1 이재규 2003.08.08 3928
Board Pagination ‹ Prev 1 ... 464 465 466 467 468 469 470 471 472 47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