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26.99.172) 조회 수 3564 댓글 4
예전에 일랴나님이 소개 했던가요? 사장이 이런 분이었네요...

http://www.chosun.com/w21data/html/news/200308/200308100215.html  
Comment '4'
  • 으니 2003.08.12 01:08 (*.118.80.199)
    이 분보다는 평소에는 최성은씨를 많이 볼 수 있어요. 국도레코드의 히로인이었구요.. 지금은 풍월당을 실질적으로 지키고 계시지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2003.08.12 08:59 (*.80.33.90)
    으니님 거기서 칭구들이랑 같이 음반도 고르고 팥빙수 사먹을수있나요?
  • 으니 2003.08.15 00:36 (*.118.80.19)
    앗.. 수님!! 칭구들이랑 음반도 고르고 커피랑 쿠키는 그냥 주시지여.. 팥빙수는 바로 앞에 파는 데가 있구여. 압구정 디자이너스 클럽 맞은 편이예엽..
  • 으니 2003.08.15 00:37 (*.118.80.19)
    크레모나 소리 들으면서 몇시간씩 음반구경해도 아무도 모라구 안한답니다.. 음.. 제가 꼭 선전원 같군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1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79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56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85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444
14067 정말로 궁금해서 그런데요... 4 pepe 2003.08.09 3589
14066 질문이요! 음.. 2003.08.10 3455
14065 페르난데스 연주회 3 채소 2003.08.10 4121
14064 국악도 연주해보니 너무 좋네요 ^^ 2 아멜리아 2003.08.10 4699
14063 노바첵 연주회 다녀왔어요... 6 2003.08.10 3975
14062 김광범을 찾습니다 3 이승기 2003.08.11 3415
14061 pavel steidl 연주회가 언제인가요? 1 2003.08.11 3739
14060 제 기타... 3 문병준 2003.08.11 3392
» "風月堂"에 대한 조선일보 기사입니다... 4 seneka 2003.08.11 3564
14058 p steidl 이 누군가 했더니... 7 file 2003.08.11 4560
14057 기따노 서포트 사용상 주의 1 라일 2003.08.12 3447
14056 전승현님 귀국하실때 존윌리암스같은 마이크(음향)장치 좀 배워 오셔요.. 4 2003.08.13 3779
14055 서울 기타 콰르텟 23일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연주회가 있습니다 1 메롱 2003.08.13 3808
14054 예일 기타 전화번호좀.. 1 기타인 2003.08.13 4123
14053 ' sphenish serenade '(스페니쉬 세레나데) 곡 좀 올려주세요~ 4 mybud 2003.08.14 4732
14052 Let the magic take over you. 2 magicguitar 2003.08.14 4320
14051 susuki? 2 궁금~ 2003.08.14 6736
14050 이번주는 작곡공부하는 16세 이주환님에게 선물보내는주간. 13 2003.08.15 4153
14049 스페인 기타콩쿨 및 마스터클래스 관련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기타저널 2003.08.15 3666
14048 수님 보세요 1 마뇨 2003.08.16 3397
14047 오늘 밤 재즈 캐빈 가실분..? 6 마뇨 2003.08.15 3391
14046 [re] 문희준 어록 3 그냥요 2003.08.15 3751
14045 문희준 어록 14 김성제 2003.08.15 4106
14044 김치와 기타. 10 2003.08.16 4464
14043 웃지마셔요... 3 file 기타마니아 2003.08.16 3626
14042 부산 경남 중주 경연대회.... 5 무사시 2003.08.16 3547
14041 스틸스트링-악보게시판의 gmland 님 채보 악보를 첼로와 기타 2중주로 녹음해보니 ^^ 6 file 09 2003.08.17 4904
14040 [re] 우선 제가 녹음하여 드립니다. 9 file 09 2003.08.17 3512
14039 해피보이님 보십시오. 4 gmland 2003.08.16 3634
14038 대구 KBS TV문화展 6 고정욱 2003.08.18 4039
Board Pagination ‹ Prev 1 ...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