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클래식 기타리스트 중에
시각 장애를 가진 연주가가 있나요?
알고 계신분은 정보를 부탁 드립니다...
이유는...
그냥요...ㅡㅡ;;
시각 장애를 가진 연주가가 있나요?
알고 계신분은 정보를 부탁 드립니다...
이유는...
그냥요...ㅡㅡ;;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39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1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44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056 |
| » | 정말로 궁금해서 그런데요... 4 | pepe | 2003.08.09 | 3583 |
| 14066 | 질문이요! | 음.. | 2003.08.10 | 3449 |
| 14065 | 페르난데스 연주회 3 | 채소 | 2003.08.10 | 4116 |
| 14064 | 국악도 연주해보니 너무 좋네요 ^^ 2 | 아멜리아 | 2003.08.10 | 4694 |
| 14063 | 노바첵 연주회 다녀왔어요... 6 | 수 | 2003.08.10 | 3968 |
| 14062 | 김광범을 찾습니다 3 | 이승기 | 2003.08.11 | 3414 |
| 14061 | pavel steidl 연주회가 언제인가요? 1 | 수 | 2003.08.11 | 3735 |
| 14060 | 제 기타... 3 | 문병준 | 2003.08.11 | 3387 |
| 14059 | "風月堂"에 대한 조선일보 기사입니다... 4 | seneka | 2003.08.11 | 3559 |
| 14058 |
p steidl 이 누군가 했더니...
7 |
수 | 2003.08.11 | 4557 |
| 14057 | 기따노 서포트 사용상 주의 1 | 라일 | 2003.08.12 | 3444 |
| 14056 | 전승현님 귀국하실때 존윌리암스같은 마이크(음향)장치 좀 배워 오셔요.. 4 | 수 | 2003.08.13 | 3775 |
| 14055 | 서울 기타 콰르텟 23일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연주회가 있습니다 1 | 메롱 | 2003.08.13 | 3806 |
| 14054 | 예일 기타 전화번호좀.. 1 | 기타인 | 2003.08.13 | 4119 |
| 14053 | ' sphenish serenade '(스페니쉬 세레나데) 곡 좀 올려주세요~ 4 | mybud | 2003.08.14 | 4728 |
| 14052 | Let the magic take over you. 2 | magicguitar | 2003.08.14 | 4317 |
| 14051 | susuki? 2 | 궁금~ | 2003.08.14 | 6734 |
| 14050 | 이번주는 작곡공부하는 16세 이주환님에게 선물보내는주간. 13 | 수 | 2003.08.15 | 4149 |
| 14049 | 스페인 기타콩쿨 및 마스터클래스 관련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 기타저널 | 2003.08.15 | 3663 |
| 14048 | 수님 보세요 1 | 마뇨 | 2003.08.16 | 3394 |
| 14047 | 오늘 밤 재즈 캐빈 가실분..? 6 | 마뇨 | 2003.08.15 | 3386 |
| 14046 | [re] 문희준 어록 3 | 그냥요 | 2003.08.15 | 3745 |
| 14045 | 문희준 어록 14 | 김성제 | 2003.08.15 | 4103 |
| 14044 | 김치와 기타. 10 | 수 | 2003.08.16 | 4462 |
| 14043 |
웃지마셔요...
3 |
기타마니아 | 2003.08.16 | 3624 |
| 14042 | 부산 경남 중주 경연대회.... 5 | 무사시 | 2003.08.16 | 3543 |
| 14041 |
스틸스트링-악보게시판의 gmland 님 채보 악보를 첼로와 기타 2중주로 녹음해보니 ^^
6 |
09 | 2003.08.17 | 4895 |
| 14040 |
[re] 우선 제가 녹음하여 드립니다.
9 |
09 | 2003.08.17 | 3511 |
| 14039 | 해피보이님 보십시오. 4 | gmland | 2003.08.16 | 3628 |
| 14038 | 대구 KBS TV문화展 6 | 고정욱 | 2003.08.18 | 403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