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일원동에서 6번 타고 집에 오는데...

오른손으로 011 핸펀 들고 전화하는데 앞사람이 손톱이 긴거에요

근데 모양이 어디서 많이 본듯해서 왼손을 보려고 했지만 안보이고

내리면서 봤더니.. 손톱이 없는.... 흠흠 클래식 기타 치는 사람 이겠죠?

길가다가 클래식 기타 치는 분 처음봐서... ^^;;
Comment '7'
  • 저는 2003.08.02 21:04 (*.232.200.42)
    유심히 둘러보지만 아직 한명도 발견 못했죠 하하
  • 사람 2003.08.02 21:04 (*.232.200.42)
    처음 볼때 꼭 오른손 엄지를 유심히 본다는 .....
  • J.W. 2003.08.02 22:57 (*.174.6.175)
    저는 손톱없이 손가락으로 치는데요 ^^;
  • 천지대야망 2003.08.02 23:11 (*.49.222.242)
    전 주민등록증 만들때 동사무소 아줌마가 뭐라 그러던데..^^; 매니큐어 칠할꺼냐고..클래식기타 친다니까 그게 뭐녜요
  • 마뇨 2003.08.02 23:25 (*.243.22.40)
    가끔씩 버퍼 사러 화장품 가게 가면... 이상한 눈빛이 ^^;;
  • 2003.08.03 00:06 (*.157.152.224)
    버퍼 화장품 가게에두 파나요??? +.+
  • 마뇨 2003.08.03 00:48 (*.243.22.40)
    네;; 있더라구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82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4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91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5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686
14127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이성우 2003.08.02 3345
14126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이성우 2003.07.28 3915
14125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차차 2003.07.28 3626
14124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ㅠㅠ 2003.07.28 5078
14123 [re] 어쿠스틱 포트... 차차 2003.07.29 3768
14122 [re] 어쿠스틱 포트... 3 알함브라빈 2003.07.29 3788
14121 어쿠스틱 포트... 2 알함브라빈 2003.07.28 3515
14120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nobrain_free 2003.07.29 3738
14119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석재 2003.07.29 3772
14118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file 경호 2003.07.29 3386
14117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셸루기 2003.07.29 3467
14116 Oh my God!! 8 eun-y 2003.07.30 3582
14115 외로운 밤 7 문병준 2003.07.30 4713
14114 엽기 미니게임 임다. 방콕맨 2003.07.31 3541
14113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쩜쩜쩜 2003.07.31 3526
14112 다시 수정요.. 꼭두각시 2003.07.31 3704
14111 팝폴더에 가 보니 ... 4 익명 2003.07.31 4202
14110 문의드립니다. file GreatBach 2003.08.01 3234
14109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세곱이야 2003.08.01 3674
14108 Hello again from Italy! 2 a friend far away 2003.08.01 4115
14107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칼있으마 2003.08.01 4390
14106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file 2003.08.01 4324
14105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아멜리아 2003.08.02 4565
14104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ㅋㅁ 2003.08.02 3268
14103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천지대야망 2003.08.02 3524
14102 촌놈 서울 갑니다!! 1 촌놈 2003.08.02 4251
14101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2003.08.02 3411
14100 리 지에의 연주자세에 관한 질문 1 시로쨩 2003.08.02 3888
» 우와~ 버스에서 클래식 기타 치는 사람 본거 같아요~ ㅋㅋ 7 석재 2003.08.02 4354
14098 ~이판식&한경엽<기타리스트>~ 듀오 기타연주회 ! 경윤(segovia~) 2003.08.02 6653
Board Pagination ‹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