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방 사는 사람인디요, 서울 첨으로 가네요. ㅎㅎㅎ
근디 서울에서 기타악보를 전문적으로 판다든지,
시디나 테이프를 전문적으로 판다든지 하는 곳이 있남유?
아니 꼭 기타관련만 전문으로 팔지 않더라도, 악보나 음반이
많이 구비되어 있는곳 추천좀 해 주십쇼.
오늘 밤에 올라갈 예정이거든요 ㅎㅎㅎ 꼭 꼬리 달아주십쇼!!
근디 서울에서 기타악보를 전문적으로 판다든지,
시디나 테이프를 전문적으로 판다든지 하는 곳이 있남유?
아니 꼭 기타관련만 전문으로 팔지 않더라도, 악보나 음반이
많이 구비되어 있는곳 추천좀 해 주십쇼.
오늘 밤에 올라갈 예정이거든요 ㅎㅎㅎ 꼭 꼬리 달아주십쇼!!
Comment '1'
-
종로 기타문화연구소 02-730-9693..근데 토요일은 쉬는거 같던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10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8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2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6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86 |
| 3327 |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 수 | 2003.08.02 | 3416 |
| » | 촌놈 서울 갑니다!! 1 | 촌놈 | 2003.08.02 | 4255 |
| 3325 |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 천지대야망 | 2003.08.02 | 3529 |
| 3324 |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 ㅋㅁ | 2003.08.02 | 3271 |
| 3323 |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 아멜리아 | 2003.08.02 | 4571 |
| 3322 |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
수 | 2003.08.01 | 4324 |
| 3321 |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 칼있으마 | 2003.08.01 | 4392 |
| 3320 | Hello again from Italy! 2 | a friend far away | 2003.08.01 | 4116 |
| 3319 |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 세곱이야 | 2003.08.01 | 3676 |
| 3318 |
문의드립니다.
|
GreatBach | 2003.08.01 | 3237 |
| 3317 | 팝폴더에 가 보니 ... 4 | 익명 | 2003.07.31 | 4206 |
| 3316 | 다시 수정요.. | 꼭두각시 | 2003.07.31 | 3705 |
| 3315 |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 쩜쩜쩜 | 2003.07.31 | 3530 |
| 3314 | 엽기 미니게임 임다. | 방콕맨 | 2003.07.31 | 3543 |
| 3313 | 외로운 밤 7 | 문병준 | 2003.07.30 | 4715 |
| 3312 | Oh my God!! 8 | eun-y | 2003.07.30 | 3583 |
| 3311 |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 셸루기 | 2003.07.29 | 3468 |
| 3310 |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
경호 | 2003.07.29 | 3389 |
| 3309 |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 석재 | 2003.07.29 | 3774 |
| 3308 |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 nobrain_free | 2003.07.29 | 3741 |
| 3307 | 어쿠스틱 포트... 2 | 알함브라빈 | 2003.07.28 | 3517 |
| 3306 | [re] 어쿠스틱 포트... 3 | 알함브라빈 | 2003.07.29 | 3791 |
| 3305 | [re] 어쿠스틱 포트... | 차차 | 2003.07.29 | 3770 |
| 3304 |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 ㅠㅠ | 2003.07.28 | 5084 |
| 3303 |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 차차 | 2003.07.28 | 3630 |
| 3302 |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 이성우 | 2003.07.28 | 3919 |
| 3301 |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 이성우 | 2003.08.02 | 3348 |
| 3300 | 인조손톱 사용에 관한 문의 ..(급한 질문) 4 | 고행자 | 2003.07.28 | 3854 |
| 3299 |
BERKLEE
|
고은별 | 2003.07.28 | 3625 |
| 3298 | 앗! 수님 일본 잘다녀오시라고 인사드리기 위해.. 2 | Clara | 2003.07.28 | 361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