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3.07.31 23:39

팝폴더에 가 보니 ...

(*.85.253.84) 조회 수 4203 댓글 4

damsoh라는 아이디 공유 폴더에 상당한 분량의 세고비아 연주가 있더군요.
Comment '4'
  • -_- 2003.08.01 03:44 (*.218.152.109)
    세고비아자료엄청많군 근데 ㅡㅡ;; 다른공유폴더는 비어있네 감사합니다.
  • 천지대야망 2003.08.01 12:35 (*.49.222.242)
    와...엄청나네요 420메가...근데 다른건 폴더만 있고 비어있네..윌리암스 듣고싶은데 ㅜㅡ
  • ^^ 2003.08.01 18:57 (*.197.28.165)
    정확히 위치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세고비아 2003.08.01 22:31 (*.192.204.3)
    popdesk.co.kr 에 가셔서 계정이 없으시면 회원가입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유폴더 추가하여 위의 ID를 치면 공유폴더가 나오고 그걸 자기 계정에 복사해놓고 다운받으면 되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84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6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94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9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725
14127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이성우 2003.08.02 3345
14126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이성우 2003.07.28 3917
14125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차차 2003.07.28 3627
14124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ㅠㅠ 2003.07.28 5080
14123 [re] 어쿠스틱 포트... 차차 2003.07.29 3769
14122 [re] 어쿠스틱 포트... 3 알함브라빈 2003.07.29 3788
14121 어쿠스틱 포트... 2 알함브라빈 2003.07.28 3516
14120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nobrain_free 2003.07.29 3738
14119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석재 2003.07.29 3772
14118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file 경호 2003.07.29 3386
14117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셸루기 2003.07.29 3468
14116 Oh my God!! 8 eun-y 2003.07.30 3582
14115 외로운 밤 7 문병준 2003.07.30 4714
14114 엽기 미니게임 임다. 방콕맨 2003.07.31 3542
14113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쩜쩜쩜 2003.07.31 3527
14112 다시 수정요.. 꼭두각시 2003.07.31 3704
» 팝폴더에 가 보니 ... 4 익명 2003.07.31 4203
14110 문의드립니다. file GreatBach 2003.08.01 3234
14109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세곱이야 2003.08.01 3675
14108 Hello again from Italy! 2 a friend far away 2003.08.01 4116
14107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칼있으마 2003.08.01 4390
14106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file 2003.08.01 4324
14105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아멜리아 2003.08.02 4566
14104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ㅋㅁ 2003.08.02 3268
14103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천지대야망 2003.08.02 3524
14102 촌놈 서울 갑니다!! 1 촌놈 2003.08.02 4251
14101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2003.08.02 3412
14100 리 지에의 연주자세에 관한 질문 1 시로쨩 2003.08.02 3890
14099 우와~ 버스에서 클래식 기타 치는 사람 본거 같아요~ ㅋㅋ 7 석재 2003.08.02 4354
14098 ~이판식&한경엽<기타리스트>~ 듀오 기타연주회 ! 경윤(segovia~) 2003.08.02 6656
Board Pagination ‹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