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3.07.27 14:22

하모닉스질문요..

(*.114.206.116) 조회 수 4073 댓글 6
제친구기타는 1,2,3,4,5,6번줄 4플렛 에서 하모닉스가 정확이들립니다.. --;

기타가 이상한건지........

공장제가 창출해낸 또하나의 명기인지... 알고싶내요..

하모닉스의 비밀을 알려주세요,,,,,,, --;

회사는 YA..xx가 만들걸루 C-70 인가?

특히 5번줄은 300호보다 좋은거같아요..  --; (이게 말이나 되는건지..)

실제로 확인했는데.. 모두들 인정..

Comment '6'
  • 혀니 2003.07.28 13:10 (*.118.190.47)
    혹...정상파(standing wave)라고 물리시간에 들어보셨는지...... 정상파가 하모닉스의 원리입니다.... 기타의 1/2되는 지점은 12플랫... 1/4 지점은 5플랫..
  • 혀니 2003.07.28 13:12 (*.118.190.47)
    1/3지점은 7플랫과 19플랫입니다... 다른곳도 하모닉스가 있긴 있지만...음이 서로 간섭 상쇄됩니다....4플랫보다는 당연히 5플랫의 하모닉스소리가 명확해야 하고...5플랫 하
  • 혀니 2003.07.28 13:17 (*.118.190.47)
    모닉스의 음은 12플랫하모닉스 음보다 1옥타브... 개방음 보다 2옥타브가 높습니다.... 옥타바도스 아르모니코스(ㅎㅎㅎ맞나?)도 1플랫은 13플랫 길이의 두배이므로
  • 혀니 2003.07.28 13:20 (*.118.190.47)
    1플랫을 잡아주면 현의 길이의 중심은 13플랫 위가 됩니다... 5플랫을 잡아주면 17플랫이 1/2가 되고요...이때문에 고음의 하모닉스 연주가 가능합니다.
  • 혀니 2003.07.28 13:22 (*.118.190.47)
    그리고..... 특정 음만 크게 나오는 기타는.....ㅎㅎㅎ 좋은기타 아닙니다.....그쵸? 수님.....
  • ㅋㅋ 2003.07.28 20:34 (*.68.249.105)
    쓸데없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33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42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44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57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214
3327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2003.08.02 3420
3326 촌놈 서울 갑니다!! 1 촌놈 2003.08.02 4257
3325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천지대야망 2003.08.02 3530
3324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ㅋㅁ 2003.08.02 3273
3323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아멜리아 2003.08.02 4573
3322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file 2003.08.01 4326
3321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칼있으마 2003.08.01 4393
3320 Hello again from Italy! 2 a friend far away 2003.08.01 4116
3319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세곱이야 2003.08.01 3677
3318 문의드립니다. file GreatBach 2003.08.01 3241
3317 팝폴더에 가 보니 ... 4 익명 2003.07.31 4209
3316 다시 수정요.. 꼭두각시 2003.07.31 3705
3315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쩜쩜쩜 2003.07.31 3531
3314 엽기 미니게임 임다. 방콕맨 2003.07.31 3545
3313 외로운 밤 7 문병준 2003.07.30 4715
3312 Oh my God!! 8 eun-y 2003.07.30 3583
3311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셸루기 2003.07.29 3468
3310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file 경호 2003.07.29 3392
3309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석재 2003.07.29 3774
3308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nobrain_free 2003.07.29 3741
3307 어쿠스틱 포트... 2 알함브라빈 2003.07.28 3518
3306 [re] 어쿠스틱 포트... 3 알함브라빈 2003.07.29 3792
3305 [re] 어쿠스틱 포트... 차차 2003.07.29 3773
3304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ㅠㅠ 2003.07.28 5085
3303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차차 2003.07.28 3633
3302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이성우 2003.07.28 3921
3301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이성우 2003.08.02 3348
3300 인조손톱 사용에 관한 문의 ..(급한 질문) 4 고행자 2003.07.28 3855
3299 BERKLEE file 고은별 2003.07.28 3627
3298 앗! 수님 일본 잘다녀오시라고 인사드리기 위해.. 2 Clara 2003.07.28 3620
Board Pagination ‹ Prev 1 ... 466 467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