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7.12 22:58
호우~~ 정말 간만... ㅋㅋㅋ 롤랑디용 내한 공연이라...
(*.150.153.243) 조회 수 4127 댓글 5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군요.. 몇개월 지난거 같은데..
수님도 잘 계신거 같고.. 아쉽게도 꼬님의 씨지 클럽이 문을 닫았더군요..
수경누님도 보고 시픈뎅...
오랜만에.. 기타매냐에 들어 와 봤는데.. 롤랑디용의 매력적인 웃음이 반기더군요... 진짜 너무 기뻤습니다.. 롤랑디용 내한공연이 드뎌...!!!!!! 그것도.. 3월달에..!!!
내년 3월에 하는거 확실 한거죠?? 수능 도 이에 4개월 정도 남았는데.. -_-;;
목표는 성균과대 의댄대.. 너무 멀고도 험한길.. ^^;; 암튼간에..
3월달에.. 수님을 뵐수 있을꺼 같군요.. ^^
p.s 기타 놓은지 거의 3개월 정도 됐는데.. -_-.. 얼마전에.. 케이스 열어보니까 4번줄이 끈어져 있더군요.. 음..
줄마다 4~8바퀴 정도 풀어 놓고선.. 계속 냅두고 있는데.. 괜찮을라나..
수님도 잘 계신거 같고.. 아쉽게도 꼬님의 씨지 클럽이 문을 닫았더군요..
수경누님도 보고 시픈뎅...
오랜만에.. 기타매냐에 들어 와 봤는데.. 롤랑디용의 매력적인 웃음이 반기더군요... 진짜 너무 기뻤습니다.. 롤랑디용 내한공연이 드뎌...!!!!!! 그것도.. 3월달에..!!!
내년 3월에 하는거 확실 한거죠?? 수능 도 이에 4개월 정도 남았는데.. -_-;;
목표는 성균과대 의댄대.. 너무 멀고도 험한길.. ^^;; 암튼간에..
3월달에.. 수님을 뵐수 있을꺼 같군요.. ^^
p.s 기타 놓은지 거의 3개월 정도 됐는데.. -_-.. 얼마전에.. 케이스 열어보니까 4번줄이 끈어져 있더군요.. 음..
줄마다 4~8바퀴 정도 풀어 놓고선.. 계속 냅두고 있는데.. 괜찮을라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8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6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0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4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63 |
| 14217 | 영서부님~ 다음 작업 부탁드립니다! ^^* 12 | 신동훈 | 2003.07.07 | 3611 |
| 14216 |
타브악보.. ㅜㅜ
2 |
안호민 | 2003.07.07 | 5056 |
| 14215 | 제1회 한미전국클래식기타콩쿨 동영상입니다... 10 | 칼있으마 | 2003.07.07 | 3976 |
| 14214 | 기타줄 가는 것. 31 | 진성 | 2003.07.08 | 4385 |
| 14213 | [re] 유명 피아니스트와 비틀즈 | gmland | 2003.07.09 | 3691 |
| 14212 | 박동진명창 별세......예술가의 연습량. 19 | 수 | 2003.07.09 | 3595 |
| 14211 | Eduardo Fernandez Guitar Recital앵콜 초청 확정 | 한국무지카 | 2003.07.09 | 3783 |
| 14210 | GHA 음반을 검색하는데... | 와따르리바 | 2003.07.09 | 4112 |
| 14209 | 저기요.. 1 | 김's | 2003.07.09 | 4305 |
| 14208 | Singing in the Rain 3 | 새장속의친구 | 2003.07.10 | 3495 |
| 14207 | 해봅시다. 1 | turina | 2003.07.10 | 3358 |
| 14206 | 대문 밑에 씌여있는 4 | 초보중하나 | 2003.07.10 | 3444 |
| 14205 | 2003기타 하계 학교 ( 강사- 기타리스트 : 허 병 훈 ) 1 | 전장수 | 2003.07.10 | 3875 |
| 14204 | [re] 프로그램?? | 안티스팸.. | 2003.07.10 | 3561 |
| 14203 | 수 | SSB | 2003.07.10 | 3604 |
| 14202 | 세고비아가 편곡하신 '남몰래 흐르는눈물' 악보좀 구합니다 | 세고뱌 | 2003.07.10 | 5552 |
| 14201 | 기타매니아 칭구님들 보시와~~~~~요!!! 4 | 얼음물 | 2003.07.10 | 3807 |
| 14200 |
독가스
1 |
뽕 | 2003.07.10 | 3788 |
| 14199 | 휴~~ 안도 ^^ | 익제 | 2003.07.11 | 5509 |
| 14198 | 아스님 "음의 결"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셔요.... | 수 | 2003.07.11 | 3438 |
| 14197 | . 2 | 아스 | 2003.07.11 | 3624 |
| 14196 | 이 곡을 들을 수 있을런지요.. 2 | wnrehfdl | 2003.07.11 | 3447 |
| 14195 | [펌] 읽고 웃으시라고..^^;; 3 | 아랑 | 2003.07.11 | 3376 |
| 14194 | cafe 1930 3 | 경호 | 2003.07.12 | 4239 |
| 14193 | 연가 악보를 급히 구합니다 | 바람이 | 2003.07.12 | 7747 |
| 14192 | "늦잠 유전자 있다" 英교수 Per3 수면역할 규명 1 | 까치 | 2003.07.12 | 4854 |
| » | 호우~~ 정말 간만... ㅋㅋㅋ 롤랑디용 내한 공연이라... 5 | 아따보이 | 2003.07.12 | 4127 |
| 14190 | 클래식기타 클럽은 언제 열릴까요.. 3 | 천지대야망 | 2003.07.12 | 3752 |
| 14189 | 세고비아기타 모델 넘버 SC-51에 대해서 아시는분..? 7 | .... | 2003.07.13 | 8874 |
| 14188 |
사진입니다.
5 |
고은별 | 2003.07.13 | 38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