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제로보드 관리자항목으로 들어가는 법 아시죠?

http://www.guitarmania.org/z40/admin.php
여기서 최고관리자 아이디와 비번을 넣으시면...
(혹,, 한번도 해보신 적이 없으시면,, ;; 자제하시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게시판 설정을 건드리는거라.. ;; )

제로보드 설정관리 페이지로 들어가지는데요.
왼쪽에 그룹이 있어요.
그 그룹을 클릭하시면,, 들어가지는 새 페이지에서
게시판관리 항목 클릭하시면,, 오른쪽 페이지에.. 게시판목록이 나타나거든요.
거기서.. 게시판 목록 옆에.. view ,, setup 등.. 여러 항목이 있는데요.
셋업은 건드리지 마시고요.. view를 클릭해보세요.

그럼 그 게시판만 별도로 뜹니다.
여기서 로그인상태로 되어있는지 보세요.

다른 게시판도 뷰로 보시구요. 혹시 모든 게시판이 로그인상태로 되어있다면, 그런 식으로 게시판목록에서.. 일일이 스팸글 삭제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나오실 때 로그아웃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리고 다른건..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ㅡㅡ;

만일 저렇게 해봐도 각 게시판마다 로그인해야한다면.. 포기해야겠지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96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03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09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3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854
14337 [re] [만남] 오해가 있나 봐여. 8 gmland 2003.06.15 4398
14336 [만남] 기타매냐 오프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12 pepe 2003.06.15 3822
14335 저희학교에서 기악시험을보거든욤,,수요일날ㅋ; 1 ㅠㅠ 2003.06.15 3971
» 이렇게 한번 해보실래요. 아마 잘 안될 것 같습니다만. 토토 2003.06.17 4370
14333 광고차단할 대책없을가요? 21 2003.06.16 4132
14332 음란성 광고에 대한 대책이 없나요? she 2003.06.16 3695
14331 핫트랙 온라인 매장에 이번에 수입된 GHA 음반이 방금 떴습니다. 17 고정석 2003.06.16 4946
14330 히잉...익명낙서장에 올렸음다. 2000.08.02 11032
14329 배장흠 화요일 공연 후기....그리고 내일도... 오모씨 2000.11.16 5667
14328 레온코데락 연주회 감상후기 매니악 2001.02.08 5885
14327 연주회 후기. 6.9. 귀똘이 2000.06.10 5428
14326 배장흠 화요일 공연 후기....그리고 내일도... 오모씨 2000.11.16 5439
14325 레온코데락 연주회 감상후기 매니악 2001.02.08 5841
14324 연주회 후기. 6.9. 귀똘이 2000.06.10 5516
14323 배장흠 화요일 공연 후기....그리고 내일도... 오모씨 2000.11.16 5540
14322 레온코데락 연주회 감상후기 매니악 2001.02.08 6366
14321 연주회 후기. 6.9. 귀똘이 2000.06.10 5834
14320 배장흠 화요일 공연 후기....그리고 내일도... 오모씨 2000.11.16 5445
14319 레온코데락 연주회 감상후기 매니악 2001.02.08 5395
14318 배장흠 화요일 공연 후기....그리고 내일도... 오모씨 2000.11.16 5591
14317 레온코데락 연주회 감상후기 1 매니악 2001.02.08 5744
14316 [re] 성인광고... 극약처방...? 1 木香 2003.06.17 3715
14315 성인광고... 극약처방...? 1 木香 2003.06.17 3841
14314 어? 게시판에 에러가 생겼나보네여... 8 2003.06.17 4163
14313 [re] [펌] 매트릭스 리로디드... 토토 2003.06.17 4000
14312 [펌] 매트릭스 리로디드... 7 아랑 2003.06.17 4349
14311 [오프라인 모임] 다시한번 알립니다. 15 pepe 2003.06.18 4330
14310 연주자 여러분께 술을 조금 권합니다. 8 2003.06.19 3641
14309 장대건씨 엥콜로 마지막에 연주했던 곡이 뭐였죠? 4 라일 2003.06.19 4046
14308 저희 아빠가 만드신 클래식기타 까페.. 6 김병현 2003.06.19 4835
Board Pagination ‹ Prev 1 ...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