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3.06.08 10:41

Trio Toykeat

(*.75.13.54) 조회 수 7056 댓글 2
일반음악 감상실에 어떤 분께서 트리오 토에케 노래를 올려 주셨더군요. 저희 재즈 동아리에서 5월 13일 정기공연 할 때 트리오 토이케의 Gadd a Tee 와 Banana Republic을 연주 했었는데...(물론 제가 한 것은 아니고)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저희 동아리 내에서는 T-Square보다 토이케의 인기가 훨씬 더 많다는...

6월 21일에 호암 아트홀에서 트리오 토이케 공연 있는데 매냐칭구분들도 한 번쯤 가보심이 어떨지...
Comment '2'
  • 해좌 2003.06.08 13:15 (*.228.93.102)
    Trio Toykeat 곡 좋아요^^ Tangodada 던가.. 이곡도 좋구.. Gadd A Tee 이것도 좋궁..^^
  • 새장속의친구 2003.06.08 13:21 (*.82.160.180)
    호호 일반음악 감상실에 올렸어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96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03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08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3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853
14397 일본 뉴스의 한 장면 4 file 진성 2003.06.04 4592
14396 Victor Bedikian이란 악기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6 한계 2003.06.04 3861
14395 "안티매니아"게시판이 새로 생겼습니다. 2003.06.04 4036
14394 "앙상블"게시판이 새로 생겼습니다. 5 2003.06.04 4897
14393 씨지 클럽 싸이트가 어떻게 된거에요? 5 이무개 2003.06.04 4078
14392 너무 감사합니다~ 새장속의친구 2003.06.06 4698
14391 [re] 원곡은 Comme d'habitude인데 3 맘존행인 2003.06.05 5141
14390 'My Way' 의 원곡... 2 새장속의친구 2003.06.05 4977
14389 [소개] 세계적 권위의 후로꾸노 기타 콩쿨~ 26 비주류 2003.06.05 4324
14388 남대문시장, 동대문시장이 왜 유명하져? 3 gmland 2003.06.05 3711
14387 일시 : 2003년 6월 6일 오후 7시 1 JOONY 2003.06.05 3708
14386 정성민님한테 질문이용.. 2 1006 2003.06.05 3643
14385 추태를 부린 판사..... 재판이 개판이여.... 박문수 2003.06.05 4027
14384 토론실을 신설합니다... 2003.06.05 3980
14383 음반창고게시판의 용도는 가보면 아십니다. 2003.06.05 3664
14382 [re] 성민이에게 보내는 개인적인 글입니다. 5 정성민 2003.06.06 3617
14381 [re] 성민이에게 보내는 개인적인 글입니다. 진성 2003.06.06 4790
14380 맹호~! 무사복귀 - -' 정성민 2003.06.05 3345
14379 어떻습니까.. 카르카시를 새로운 토론 주제로 삼을까요? 13 아랑 2003.06.05 6825
14378 BOSTON REPORT 7 고은별 2003.06.06 4308
14377 슈퍼칩만들려고하는데 뼈가없으신분 -_- 5 -_-;;; 2003.06.06 4778
14376 누가.... neo 2003.06.06 4414
14375 오랜만에.. 4 빌라.. 2003.06.07 3495
14374 어느 여인네가 스티브 유 빠순이들에게 쓴 글 (펌) 5 09 2003.06.07 5930
14373 카르카시에 관한 글들을 기록실(토론실)로 복사해서 옮겼습니다. 2003.06.07 4452
14372 오늘 강남역 신나라에 갔었는데요.. 5 ... 2003.06.07 5331
14371 기타 동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1 김효경 2003.06.08 4906
14370 카잘스가 연주한 바하의 첼로 조곡음반... 새장속의친구 2003.06.08 4656
» Trio Toykeat 2 새장속의친구 2003.06.08 7056
14368 수님! 음악감상실에 파일 올리고 게시판에다 링크시켜도 될까요? 5 종호 2003.06.08 5829
Board Pagination ‹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