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한 30호 정도 사려는데요
고운악기에선 안 만드신다네요...
그래서 생각하고 있는게 알마기타나 서민석씨 기타인데요
어떤가요? 마찬가지로 30호는 안만드시나요?
그럼 한 100호쯤 되야하나요
고운악기에선 안 만드신다네요...
그래서 생각하고 있는게 알마기타나 서민석씨 기타인데요
어떤가요? 마찬가지로 30호는 안만드시나요?
그럼 한 100호쯤 되야하나요
Comment '8'
-
예술품기타를 원하시는군요... 30만원이면 좀 모자라지 않을까요?
-
님께서 원하시는 기타들은 30이 아니라 최소 300만원 이상 할걸요...아마
-
왜 그렇게 비쌀까......초보자는 세고비아,삼익기타나 써야겠군요...
-
국내 제작공방에서 35-40 호 사이는 많이들 만드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금 더 찾아보심이...
-
꼬님 말씀대로 몇분이 계십니다. 45호 정도면 합판이라도 좋은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
엄태창씨도 35를 만들구 계시는데....
-
좀더 쓰셔서 35호를 사심이... 30호는 거의 못본듯 한데...
-
김제만의 크라우스기타 홈에 가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1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7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1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38 |
| » | 클래식 기타를 수제품으로 구하려는데요 8 | 초보자 | 2003.05.29 | 3971 |
| 14426 | Takemistu 아시는 분!!! 3 | 강정 | 2003.05.29 | 6187 |
| 14425 | 이성준기타연주회 후기. 36 | 수 | 2003.05.29 | 4422 |
| 14424 | 비바 꼬레아!!! 5 | 김진수 | 2003.05.30 | 3348 |
| 14423 | 요즘에 씨쥐클럽 1 | 흠 | 2003.05.30 | 3566 |
| 14422 |
쇼핑몰에서 매직기타를 발견하다.
4 |
딴지소년 | 2003.05.30 | 4007 |
| 14421 | 새내기방에서 기타현 무료로 나눠주고있네여.... 10 | 수 | 2003.05.30 | 3414 |
| 14420 | Kleynjans의 곡은 대부분이, 2 | 진성 | 2003.05.30 | 3496 |
| 14419 | 베토멘 월광 기타곡으로 mp3 있으신분 음악감상실에 올려주세여... 6 | 연리지 | 2003.05.31 | 4765 |
| 14418 | 예술가의 연주를 듣다보면 펑펑 울게되는 이유가 몰까요? 9 | 수 | 2003.06.01 | 3498 |
| 14417 | 부탁이 있습니다... 3 | 김솔 | 2003.06.01 | 4126 |
| 14416 | 그놈참님. 3 | 진성 | 2003.06.02 | 7344 |
| 14415 | 이번에 가오리 dvd하고 클래식 오디세이에서.. 13 | 앙꼬 | 2003.06.02 | 4600 |
| 14414 | 내가 진짜 싫어 하는 것. 3 | 진성 | 2003.06.02 | 4294 |
| 14413 | 원하신다면 비주류게시판 하나 만들어드릴께요... 11 | 수 | 2003.06.02 | 4520 |
| 14412 | 비주류, 진짜아마츄어, 후로꾸들의 반란 (^.^) 21 | 비주류 | 2003.06.02 | 3742 |
| 14411 | [re] 이어폰 추천해주세요. | 김형준 | 2003.06.02 | 3373 |
| 14410 | 이어폰 추천해주세요. 18 | 삼다수 | 2003.06.02 | 3452 |
| 14409 | [Homage to ~] <-- 무슨뜻이죠?(냉무) 5 | 김병현 | 2003.06.02 | 6334 |
| 14408 | 퍼온글..........국제적으로 유명한콩쿨은요... 23 | 수 | 2003.06.03 | 4189 |
| 14407 | 국제적으로 유명한... 1 | korman83 | 2003.06.03 | 4374 |
| 14406 | 토레스 기타를 아시나요? | 꼭두각시 | 2003.06.03 | 5068 |
| 14405 | 내가 진짜 싫어하는 것... 9 | Chaos | 2003.06.03 | 4027 |
| 14404 | 비주류 ... 진짜 모입시다!!!!! 41 | 비주류 | 2003.06.04 | 3365 |
| 14403 | [re] 솔트레이크-샌프란시코 주변에서 갈만한 곳 1 | 익제 | 2003.06.04 | 3326 |
| 14402 | [re] 솔트레이크-샌프란시코 주변에서 갈만한 곳 | 사운드스미스 | 2003.06.05 | 3687 |
| 14401 | 솔트레이크-샌프란시코 주변에서 갈만한 곳 1 | gaspar | 2003.06.04 | 4540 |
| 14400 | [re] 제생각.. 4 | 차차 | 2003.06.04 | 4011 |
| 14399 | 제가 생각하는 좋은 글 | 난누가뭐래도익명 | 2003.06.04 | 3606 |
| 14398 | 침머만 1 | 새장속의친구 | 2003.06.04 | 46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