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댓글로는 부족할것 같아 추가정보 드립니다.
레오브라우어의 검은 데카메론은 표제음악입니다.
절묘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샤론 이즈빈에게 헌정된 곡인데
저는 에두아르도 페르난데스의 연주를 좋아합니다.
사실은 우리나라의 이수진,유지선 양의 연주가 더 낫습니다.
이수진 양의 정교한 테크닉과 자기 통제력,유지선양의 파워를 겸비한 아름다운 음색은 가히 세계적인 수준이라 하겠습니다.
루셀의 세고비아나는 악보도 한번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악보만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기타를 전혀 모르는 분이 쓴 곡이라 기타의 특성과 전혀 무관한
자유로움이 악보에서도 보입니다. 루셀은 현대음악계에서는 권위를
인정받는 분입니다.
가주히토 야마시타의 DVD가 최근에 나와 있구요, CD 로도 DVD와
똑같은 타이틀이 나와 있습니다.
그 외의 세 곡은 줄리안 브림의 현대작품집에 있는데,
음반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을겁니다.
몇년전 재 녹음되어 나온 음반이 있는데,
이미 테크닉을 잃은 시절의 녹음이라 차마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손톱에서 기름기도 다 빠져서 음색도 날카롭고요..
브리튼의 녹턴을 모르고는 현대 기타곡을 논할 수 없습니다.
변주곡인데 테마가 맨 뒤에 나옵니다.
다울랜드의 테마에서 따 왔는데(come heavy sleep)
그 아름다움이란....
야마시타의 음반 2종류와 꼭 비교해 들어보세요.
그리고 프랭크 마틴의 작품중 제 2악장 'Air' 도 필청 레파토리입니다.
이상하게 들리시겠지만
'쉼표의 아름다움'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곡입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곡이며 쉼표 부분에선 숨조차 쉴 수 없습니다.
브림이 얘기했지요..
'기타는 음이 지속되지않고 끊어지기 때문에 아름답다'
도움이 되셨길~
레오브라우어의 검은 데카메론은 표제음악입니다.
절묘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샤론 이즈빈에게 헌정된 곡인데
저는 에두아르도 페르난데스의 연주를 좋아합니다.
사실은 우리나라의 이수진,유지선 양의 연주가 더 낫습니다.
이수진 양의 정교한 테크닉과 자기 통제력,유지선양의 파워를 겸비한 아름다운 음색은 가히 세계적인 수준이라 하겠습니다.
루셀의 세고비아나는 악보도 한번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악보만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기타를 전혀 모르는 분이 쓴 곡이라 기타의 특성과 전혀 무관한
자유로움이 악보에서도 보입니다. 루셀은 현대음악계에서는 권위를
인정받는 분입니다.
가주히토 야마시타의 DVD가 최근에 나와 있구요, CD 로도 DVD와
똑같은 타이틀이 나와 있습니다.
그 외의 세 곡은 줄리안 브림의 현대작품집에 있는데,
음반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을겁니다.
몇년전 재 녹음되어 나온 음반이 있는데,
이미 테크닉을 잃은 시절의 녹음이라 차마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손톱에서 기름기도 다 빠져서 음색도 날카롭고요..
브리튼의 녹턴을 모르고는 현대 기타곡을 논할 수 없습니다.
변주곡인데 테마가 맨 뒤에 나옵니다.
다울랜드의 테마에서 따 왔는데(come heavy sleep)
그 아름다움이란....
야마시타의 음반 2종류와 꼭 비교해 들어보세요.
그리고 프랭크 마틴의 작품중 제 2악장 'Air' 도 필청 레파토리입니다.
이상하게 들리시겠지만
'쉼표의 아름다움'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곡입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곡이며 쉼표 부분에선 숨조차 쉴 수 없습니다.
브림이 얘기했지요..
'기타는 음이 지속되지않고 끊어지기 때문에 아름답다'
도움이 되셨길~
Comment '11'
-
저도 늘 음악의 빈 공간에서 감동을 느낍니다.. 휴지는 늘 숨을 멎게 합니다..
-
브리튼 "녹턴"... 20분 가까이 되던데... 브림전집 18번째 앨범에 있을거예요...
-
아유 이거,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그 악보를 어서 구한다냐? 채보하려면 사람 잡을텐데?
-
손톱에 기름기 빠졌단 표현, 넘 재밌슴다. 배꼽 빠지겠네여. 요새 엄청 우울하다가...
-
검은 데카메론은, 접때 어떤 칭구가 샤론이즈빈 동영상 올려줘서 한번 들은 것 같네여. 음반 사서 심층 감상할께여.
-
세고비아나 악보는 제가 스캔해서 올려드립지요..
-
기타곡 악보에는 이상하게 레가토같은 디테일한 지시가 부족해 보이더군요...
-
데카메론같은거..그리고 다른 현대곡도 좋은 음질로 감상하셔야 합니다. 미묘한 화음의 빛깔을 느끼려면요.
-
으니님... 전 휴지를 '화장지'종류로 오해했네요.. -_-;;
-
와...좋은정보 감사...나두 얼렁 따라서 들어봐야징...
-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현대음악이라- 호오.. 과연 제가 현대음악을 좋아할 수 있을까요? 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9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7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1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5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74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07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77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36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82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84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06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47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13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25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696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0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44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07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42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43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0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24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89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48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27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41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45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6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02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77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24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71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34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07 |
| »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2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