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1.데이비드러셀
바루에코
페르난데즈
이사람들중 누가기타를잘칠까요?
2.그랜드솔로
998알레그로
대성당3악장
머가가장 어려울까요 ㅡ.ㅡ;
바루에코
페르난데즈
이사람들중 누가기타를잘칠까요?
2.그랜드솔로
998알레그로
대성당3악장
머가가장 어려울까요 ㅡ.ㅡ;
Comment '10'
-
바루에코 페르난데스 모두 대가들이죠.. 누가 더 잘친다고 이야기 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그냥 기호의 차이가 있을뿐이죠.
-
개인적으로 페르난데즈가 치는 그랜드 솔로를 좋아합니다6^^;;;
-
저도 페르난데즈 그랜드 솔로 반했어요~~다른건 별로 관심없었는데
-
ㅡ.ㅡ;한 설문이군요...
-
페르난데스의 그랜드솔로 정말 좋아요? 그럼 사러 가야겠군요...
-
데이빗 러셀의 이번 바흐음반의 BWV998 정말 환상이에요. 시더 기타로 표현한 풋풋하고 은은한 음색과 러셀 특유의 음악적 흐름은 과히 세계 최고라해도 전혀 손색이 없지요.
-
참고로 Partita No.2 전곡도 환상적이랍니다. 특히 러셀의 해석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샤콘느... 아 생각만해도 황홀합니다 ^o^*
-
1. 다 기타를 잘치십니다..! 2. 다 어렵습니다 ㅡㅡ;
-
아햏햏 한 질문인데...-_-
-
와.. 아랑님도 신세대시구나... 그 전문용어는 저도 최근들어 안건데...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01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12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03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0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844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14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83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44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90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92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14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55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22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32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703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6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54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17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57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50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8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33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95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52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36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51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56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8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11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84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31 |
| »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80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40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16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3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