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일본에서 후배를 통해 로드리고의 곡 모음 DVD를 구입했는데
이번 연주회에서도 DVD를 판매했나 봅니다.
필요한 사람이 있어서 구입하고자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이번 연주회에서도 DVD를 판매했나 봅니다.
필요한 사람이 있어서 구입하고자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Comment '5'
-
조급해 하지 마세요. 국내에서 라이센스화 되었으니 그날 팔다 남은 거 음반매장에 풀릴겁니다.
-
ㅎㅎㅎ 저야 별루 급할 것 없죠. 필요한 사람이 급한거죠. 풀릴 날을 기대해 봅니다.
-
담당자에게 물어보니 라이센스화 된건 아니고 직수입이였다고 하더군요....아직은 좀더 기다려야 할듯 합니다....
-
음.. 그러면 결국 변한 건 없군요. 지역코드는 all이고 5.0 채널이고 16:9화면에 60분 짜리인데 일본 구입시 5만원 정도랍니다.
-
한정판으로 발매된 거라 찾기가 힘들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12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21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4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9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020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07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77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37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83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84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06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47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14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25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696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2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44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07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42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43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0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25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89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48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27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41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45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6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02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77 |
| »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25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72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35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08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2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