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5.12 10:34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80.24.101) 조회 수 3707 댓글 0
저는 그냥 돈걷어서
서버비용내고
문제있는거 서버회사에 부탁하는정도거든요...
물론 저도 칭구분들의 글이 공부에 도움되서 참여는 많이하지만.....
제가 운영자인줄알고 제게 이거저거 전화로 부탁하는분들이 계신데,
저는 컴퓨터진짜 왕초보거든요....아니니까 그런줄 아시라고요...
현재 기타매니아에 시삽(진짜운영자)아직 없어요....
여기 기타매니아는 전에도 그랬지만 알아서굴러가는곳이니까
그런줄 아시고 삭제할만한 부담되는글은 본인이 알아서 올리지마셔요...
서버비용내고
문제있는거 서버회사에 부탁하는정도거든요...
물론 저도 칭구분들의 글이 공부에 도움되서 참여는 많이하지만.....
제가 운영자인줄알고 제게 이거저거 전화로 부탁하는분들이 계신데,
저는 컴퓨터진짜 왕초보거든요....아니니까 그런줄 아시라고요...
현재 기타매니아에 시삽(진짜운영자)아직 없어요....
여기 기타매니아는 전에도 그랬지만 알아서굴러가는곳이니까
그런줄 아시고 삭제할만한 부담되는글은 본인이 알아서 올리지마셔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52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63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61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78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411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09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79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38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85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86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10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49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16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26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697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3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48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08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47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44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2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28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92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48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32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45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48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8 |
| »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07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83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29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73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39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11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3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