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5.12 09:50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80.24.101) 조회 수 3381 댓글 10
주소록에 있는 김동선님 집으로
각종 선물보내드립시다...
항상 감동적인기타리스트를 기대하면서
선물한번 안보내서야 되겠습니까?
선물 몇백개받는다고
김동선님이 기타 못치게되는것도 아니고...
동생 철갑왕님도 있으니 선물 많이보내도될거 같아요...
여러분 같이 선물보냅시다....
왜 선물보내냐고요?
아참...감동적인 연주하셨다쟈나요...
각종 선물보내드립시다...
항상 감동적인기타리스트를 기대하면서
선물한번 안보내서야 되겠습니까?
선물 몇백개받는다고
김동선님이 기타 못치게되는것도 아니고...
동생 철갑왕님도 있으니 선물 많이보내도될거 같아요...
여러분 같이 선물보냅시다....
왜 선물보내냐고요?
아참...감동적인 연주하셨다쟈나요...
Comment '10'
-
그런거 받으면 우리형 놀래가지고 다음 콩쿨에서 상 못받을까 긴장할텐데.(예상)
-
철갑왕이란 닉 디따 멋져요. 하나도 안 유치해요~ 김xx보다 철갑왕이 더 좋은데 다시 쓰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
안쓸라구요 씨지클럽 접속하면 쓰던 가즈히토 야마시타 쓸려고요.
-
접속하니 이름으로 뜨네요~
-
철갑왕 계속 써주세요~~~ feel 팍 꽂혔었단 말예요~~~ 얼마나 멋있어! "철.갑.왕"
-
가끔 철.가.방.으로 들리기도 하지만 ... 그래서 더 재밌었는데...
-
철가방도 좋고...
-
기타 물어뜯는 철갑왕..하하..
-
기타를 왜 물어뜯어요? 아깝게..ㅡㅡ;
-
하하 넘잼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1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33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7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37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90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18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83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44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92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93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16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56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24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32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706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7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55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17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61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50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8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34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97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52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39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52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57 |
| »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81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12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84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31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81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42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17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3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