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49.108.25) 조회 수 3752 댓글 3
먼저 정말 좋은 공연이었슴다
전 광주에 살기때문에 고민하다가
혼자 4시간정도 버스타고 갔는뎅
간김에 5마넌 짜리로 봤슴다
자리가 맨 한가운데 앞이더군여
미세한 숨소리까지 들릴거 같은...............
클래식 기타 독주회는 이번이 첨이었는데 세계적인 수준의 기타리스트를 본다는게 긴장도 되고
막상 공연을 보니 잘 하더군여
가냘퍼보이는 아가씨가 연주하니 실수나 하지 않을까
제 맘도 같이 긴장되더군여
곡은 로드리고의 곡이 위주가 되었슴다 바하의 샤콘느도 있었구...
약간의 실수도 있기는 했지만 그 실수란건 정말 기타라는 악기의
단점이 아닐가 싶은 생각을 오면서 계속 해봤네여
아무리 연습해도 긴장같은걸로 인해서
순간적인 약간의 삑싸리까지 막기는 정말 힘든듯....
조금만 연습안해도 금방 미스가 나고........
기타를 연주하시는 분들도 아마 공감 하시리라 보네여
피아노 같은건 그런게 없는거 같은데 이런점에서 기타는 정말 힘든듯하더군여
전 전기기타와 클래식을 둘다 어느정도 배웠는데 역시  어려워여
하지만 기타라는 악기의 매력은 어느악기보다 강한듯.....
앵콜곡은 탱고앤스카이와 카바티나 였슴다
끝나고 보니 이병우님도 오셨더군여
끝나고 나서 카오리양의 싸인도 받았슴다.......줄이 한 100미터정도 되더군요
CD에 받았는데 알고보니 수성이더군여 헐 지워지고 있어서 맘이 아프네여
종이에 받을껄..........
어쨌든 오늘 소원성취해서 맘이 즐겁네여
  
Comment '3'
  • 전 대전에서 보러갔 2003.05.12 02:00 (*.111.35.70)
    는데.사인회 하는군요..이병우님도 오셨고..어쩐지..누구든 올거라 생각 했었는데.
  • 걍 사인도 못받구 2003.05.12 02:03 (*.111.35.70)
    다 가는분위기라..그런거 없는줄알았네요 T.T 담엔 꼭 사인하고 사진도 찍어야 겠어요.
  • 견이 2003.05.12 03:18 (*.208.182.132)
    사실 피아노도 삑사리가 없지는 않아요 근데 그게 기타보다 더 잘 감춰지는거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799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93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7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02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704
14547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2003.05.09 4110
14546 폭력이 싫어요 2 잔수 2003.05.09 3983
14545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gmland 2003.05.10 3538
14544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Sangsik 2003.05.10 3988
14543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gmland 2003.05.10 4189
14542 ......^^ 1 권혁태 2003.05.10 3712
14541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2003.05.10 3551
14540 길위에 서서... 1 간절한 2003.05.10 3720
14539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파란기타 2003.05.11 3830
14538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2003.05.11 3701
14537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지나가다.. 2003.05.11 3974
14536 혜성 출현! 13 한량의꿈 2003.05.11 4552
14535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Chaos 2003.05.11 3414
14534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연리지 2003.05.11 3354
14533 ID도용에 대하여 19 정천식 2003.05.11 4149
14532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익제 2003.05.11 3776
14531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2003.05.11 3629
14530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김동선 2003.05.11 3494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기타맨 2003.05.12 3752
14528 카오리 후기 13 Sangsik 2003.05.12 4535
14527 저녁하늘님 3 권혁태 2003.05.12 3348
14526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아리가도고자스.. 2003.05.12 3451
14525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2003.05.12 3378
14524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2003.05.12 3708
14523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새장속의친구 2003.05.12 3384
14522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whoami 2003.05.12 4231
14521 설문조사 ㅡ.ㅡ; 10 -_- 2003.05.12 3476
14520 [re] 익명은 나쁘다! 6 Sangsik 2003.05.12 3640
14519 익명은 나쁘다? 16 딴따라 2003.05.12 3815
14518 gmland 님께... 11 아랑 2003.05.13 3833
Board Pagination ‹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