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요즘 실험 하나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틀째.)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기~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면 기타 소리가 좋아질까?? 그것도 스피커 바로 앞에서..
이론상..은 가능하리라고 보는데. 어떻게 될지는 무지 궁금하네요.
하루에 한시간씩 줄리아니 협주곡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행여나 기타에 무리가 갈까봐 새로구입한 수님의 360호는 실험대상에서 제외시켜주고 있고요.. 가지고 있던 기타에 하고 있지요.
실험 결과 기대하세요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기~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면 기타 소리가 좋아질까?? 그것도 스피커 바로 앞에서..
이론상..은 가능하리라고 보는데. 어떻게 될지는 무지 궁금하네요.
하루에 한시간씩 줄리아니 협주곡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행여나 기타에 무리가 갈까봐 새로구입한 수님의 360호는 실험대상에서 제외시켜주고 있고요.. 가지고 있던 기타에 하고 있지요.
실험 결과 기대하세요 ^^
Comment '10'
-
내 동생도 예전에 같은 실험을 했는데..ㅋㅋ
-
솔직히 소용없어요 무적 터치에다가 무적 테크닉에다가 무적 건강이면 기타는 무적기타됨니다
-
내가 아는 칭구는 기타하고 술을 마시던데.....그 기타 술 취했나봐요..나중에 소리가..떨던데요..차분하긴 하지만..
-
기타도 육성시뮬레이션처럼 키울 수 있다는 말씀?^^;
-
간절한님이 체계적으로 실험하신적이 있던거 같은데...
-
기타바이브레이터라는 기계가 있습니다...주철로 만들어진 큰 테이블에 기타를 고정 시키고
-
그 밑에 1000w 이상 출력의 큰 스피커가 달려 있어서 기타 바디 전체를 진동 시키죠.
-
새 악기의 에이징 타임을 단축 시켜 준다고 합니다.....쩝...뭐든 인공적인 성장은 빠른 퇴화를 뜻하지 않을까여?
-
바이브레이터.... ㅋㅋㅋ
-
오.. 신기한 기계들이 있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21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31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31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46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090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07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78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37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83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84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07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47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14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25 |
| 14538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696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2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44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08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42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43 |
| »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1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25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89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48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27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41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46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8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03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77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25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72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35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08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2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