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러시아어 아시는분 해석점 ^^;;
Lesson 1. Guexequiar (궤쎄키야.)
학습목표. 상대방과 인사하는 법을 익힌다.
Dialogue.
A : Guexequiar. (궤쎄키야.)
B : Guexequiar. (궤쎄키야.)
Mawn jhuirarhinyar? (몬 쥐라리냐?)
A : Nhimie jhuirar. (늬미 쥘하르.)
Xargazhui bahmmaramunnar. (쌀가쥐 밤마라문나.)
B : Agarhi dad'rar. (아갈히 다드라.)
A : Zhoquar. (조콰.)
Practice.
1. 처음 보는 사람에게 인사해 봅시다.
A : Guex'quiar. Mawn jhuirarhinyar? (궤세캬. 몬 쥐라니냐?)
B : Nhimie jhuirar. (니미 쥐라르.)
2. 헤어질 때 인사를 해 봅시다.
A : Zhoquar. (조콰.)
B : Zhoquar bhinxuin. (조콰 빈씐.)
ㅡㅡ;
Comment '10'
-
훈님! 러시아어 전혀 아니에요..의사 외국어라고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데 외국어 인 것처럼 들리는 말이예요. 개그콘서트처럼..
-
참고로.. 러시아어 인사말은 Zdrastbujci(즈뜨라스뜨부이쩨)..등등..
-
에거..분위기 바꾸는데 도움이 안됐나??
-
난 진짜 러시아어인줄 알았는뎅.. 잼따.
-
음... 그럴거 같더라니... 에효~ 쩝쩝... ㅡㅡ;
-
동훈이형~~!! 인사드립니다.~~!! Guexe~~~????!!!!.... ㅋㅋㅋ... 헉헉헉... 살려주이소~~!!
-
푸하하 재미있군요...ㅡㅡ;;;
-
알고도 아닌척.... 흠흠..
-
기타매냐 여러분~~ 모두모두 Guexequiar~~!! -_-;
-
동훈이형~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9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4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0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4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75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85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4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79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1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2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5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7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4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45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2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85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47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81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699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62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16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18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6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5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39 |
| »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08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3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19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4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73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47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11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4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0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