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세요
(머쓱)
뜬굼없이 아는체하기가 쉽지 않군요
저도 기타매니아에 들어온지는 좀 되었는데, 글은 별로 남긴적이 없답니다.
용기도 없고 , 글재주도 없고 ,스스로 멋적기도 하고 ..
저같은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옛날보다 글을 남기는 분들이 적은걸 보면..
인터넷이라는
어느정도는 익명성이 보장되고 얼굴도 안보이는 곳에 조차
글을 남기는 것을 망설이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사이는 어려운 관계인가봅니다.
아마도 나중에 혹여라도 대면할 것을 걱정해서 일까요?
말은 내뱉으면 곧바로 사라지고 기억에서 잊혀질수 있지만
글이라는 것은 계속 버티고 서서 있기때문에 더 부담스런면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벼운 농담조차 소심한 사람에겐 쉽지 않은가 봅니다.
저도 가끔 재밌는(?) 일이 생기면 용기를 내어 올려 볼터이니
다른 분들의 다양한 글들을 대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 제가 묻고자 하는 것은요
가오리양의 연주회 프로그램중에서 다음의 곡들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혹 있는지 알고 싶답니다.
D.Batcelar: Mounsier Almaine (Arranged by J・Hinojosa
Toru Takemitsu: All in twilight
Leo Brower: HIKA ~ in memoriam Toru Takemitsu
미리 예습을 하고 가고 싶은데
제가 가진 시디들에서도 제가 아는 사이트에서도 들을 수가 없더군요..
예전에 cnc 에서 본 기억이 있던것 같은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 사라졌더군요..
( cnc를 복구시킬 계획은 없으신가요? )
아시는 분 리플 부탁드립니다...
(머쓱)
뜬굼없이 아는체하기가 쉽지 않군요
저도 기타매니아에 들어온지는 좀 되었는데, 글은 별로 남긴적이 없답니다.
용기도 없고 , 글재주도 없고 ,스스로 멋적기도 하고 ..
저같은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옛날보다 글을 남기는 분들이 적은걸 보면..
인터넷이라는
어느정도는 익명성이 보장되고 얼굴도 안보이는 곳에 조차
글을 남기는 것을 망설이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사이는 어려운 관계인가봅니다.
아마도 나중에 혹여라도 대면할 것을 걱정해서 일까요?
말은 내뱉으면 곧바로 사라지고 기억에서 잊혀질수 있지만
글이라는 것은 계속 버티고 서서 있기때문에 더 부담스런면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벼운 농담조차 소심한 사람에겐 쉽지 않은가 봅니다.
저도 가끔 재밌는(?) 일이 생기면 용기를 내어 올려 볼터이니
다른 분들의 다양한 글들을 대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 제가 묻고자 하는 것은요
가오리양의 연주회 프로그램중에서 다음의 곡들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혹 있는지 알고 싶답니다.
D.Batcelar: Mounsier Almaine (Arranged by J・Hinojosa
Toru Takemitsu: All in twilight
Leo Brower: HIKA ~ in memoriam Toru Takemitsu
미리 예습을 하고 가고 싶은데
제가 가진 시디들에서도 제가 아는 사이트에서도 들을 수가 없더군요..
예전에 cnc 에서 본 기억이 있던것 같은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 사라졌더군요..
( cnc를 복구시킬 계획은 없으신가요? )
아시는 분 리플 부탁드립니다...
Comment '2'
-
와우.....학구적이시다^^CG클럽서 들을수 있나모르겠네요
-
하하.. 진실을 말씀드리자면...... 안 졸기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2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7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3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7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02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86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4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79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1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2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5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7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5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47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2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86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47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81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700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62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18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19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7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5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40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09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4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19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4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75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48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11 |
| »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5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0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