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세요.
She님의 생각에 저도 동감합니다.
그냥 연주회장 가서 듣는 것보다 곡을 익혀서 가는게 비교도 되고 감상에 있어서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문의하신 첫 곡
D.Batcelar: Mounsier Almaine (Arranged by J・Hinojosa
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는
줄리언 브림, 콘라드 라고스니히 그리고 카오리의 연주가 있는데요.
앞의 두 연주자는 류트 연주이고 조금 오래된 녹음이라 아무래도 처음 듣는 분께는 기타로 연주되는 카오리의 연주를 권해 드립니다.
두 번째 곡
>Toru Takemitsu: All in twilight
롤랑 디엔즈와 같은 프랑스의 어느 대학 기타과 교수로 재직중인 Olivier Chassain의 연주가 있습니다. 이 분 앨범은 기대 이상의(네임벨류라든가, 전문연주가가 아닌 교수라는 직업에 비해 여기서 바루에꼬,이즈빈,디엔즈 등이 교수를 겸하지만 전문교수라기보다는 이 분들은 전문연주자로 봅니다.) 상당히 좋은 연주를 들려줍니다. (물론 아우셀 등 탑 클래스의 연주자와 비교하면 조금은 떨어지지만)
* Chassain의 앨범은 일청의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곡
>Leo Brower: HIKA ~ in memoriam Toru Takemitsu
이 곡은 다른 분이 또 얘기해 주시겠죠...
올려주시는 분이 안 계시면, 제가 두 곡은 올려 드리죠.
그럼...
She님의 생각에 저도 동감합니다.
그냥 연주회장 가서 듣는 것보다 곡을 익혀서 가는게 비교도 되고 감상에 있어서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문의하신 첫 곡
D.Batcelar: Mounsier Almaine (Arranged by J・Hinojosa
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는
줄리언 브림, 콘라드 라고스니히 그리고 카오리의 연주가 있는데요.
앞의 두 연주자는 류트 연주이고 조금 오래된 녹음이라 아무래도 처음 듣는 분께는 기타로 연주되는 카오리의 연주를 권해 드립니다.
두 번째 곡
>Toru Takemitsu: All in twilight
롤랑 디엔즈와 같은 프랑스의 어느 대학 기타과 교수로 재직중인 Olivier Chassain의 연주가 있습니다. 이 분 앨범은 기대 이상의(네임벨류라든가, 전문연주가가 아닌 교수라는 직업에 비해 여기서 바루에꼬,이즈빈,디엔즈 등이 교수를 겸하지만 전문교수라기보다는 이 분들은 전문연주자로 봅니다.) 상당히 좋은 연주를 들려줍니다. (물론 아우셀 등 탑 클래스의 연주자와 비교하면 조금은 떨어지지만)
* Chassain의 앨범은 일청의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곡
>Leo Brower: HIKA ~ in memoriam Toru Takemitsu
이 곡은 다른 분이 또 얘기해 주시겠죠...
올려주시는 분이 안 계시면, 제가 두 곡은 올려 드리죠.
그럼...
Comment '8'
-
she님, 마두님... 주고 받는 문답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위의 곡들은 생소한데...들어봤으면 좋겠군요
-
시중에 있는 앨범으로는 낙소스의 '리카르도 갈렌' 앨범이 유일할 것입니다.
-
Takemitsu곡은 브림의 "The Nocturnal"판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바첼러의 곡은 죤 윌리암스의 녹음도 좋습니다.
-
말씀대로 카오리의 앨범안에 있네요.. cgclub에 있는데 왜 못찾았을까..
-
두번째 곡은 브림의 앨범에 있는걸 찾았네요.. 세번째 곡은 오리무중...
-
그런데 Toru Takemitsu 란 분이 유명한가보네요, brouwer 가 곡을 만들 정도면..
-
뭐,,한곡쯤은 첫대면을 해도 괜찮겠지요? 역시 도움을 청하길 잘한것 같군요.. 다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10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8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2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6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89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90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8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81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1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4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5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8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8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52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2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86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50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82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706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64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24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20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9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7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44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11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8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20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6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78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49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16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6 |
| »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7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