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이곳에 그 곡을 올리고 싶어도 방법을 몰라 못올립니다. LP라...
아무나 자원자가 계시면, 제가 LP를 카셋테이프로 다시 녹음해서 보내드리겠으니 그걸 이곳에 mp3파일로 바꾸어 올리시면 되지 않을까요?
문제는 음질이 나빠지는 것보다도, 곡이 길어서 파일크기가 너무 커질 것 같네요. 서너 조각으로 잘라서 올릴수 밖에 없겠지요.
암튼 좋은 음악은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드록 + 재즈 + 클래식 합한 아주 환상적이고 요상한 분위기의 곡)
자원자는 이멜 연락주세요.
아무나 자원자가 계시면, 제가 LP를 카셋테이프로 다시 녹음해서 보내드리겠으니 그걸 이곳에 mp3파일로 바꾸어 올리시면 되지 않을까요?
문제는 음질이 나빠지는 것보다도, 곡이 길어서 파일크기가 너무 커질 것 같네요. 서너 조각으로 잘라서 올릴수 밖에 없겠지요.
암튼 좋은 음악은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드록 + 재즈 + 클래식 합한 아주 환상적이고 요상한 분위기의 곡)
자원자는 이멜 연락주세요.
Comment '7'
-
신동훈님에게 보내드릴수 있으셔요?
-
그분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바로 보내겠습니다(wonbang@hotmail.com)
-
이런 음악은, 전엔 지얼님이 전문이었는데, 맘존행인님도 대단하신 분 같네여.
-
아,그리고보니 신동훈님이 이곳의 알아주는 매니아시네요,죄송. 그
-
분의 홈피에 있는 회사로 보내겠습니다. 그런데 제 낡은 전축들이
-
일으켜, 테이프로녹음하는데 쫌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럼 곧..
-
기대됩니다.. 윌리암스의 에올리안 슈트를 좋아하는데,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8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30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5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35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77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98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701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86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7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7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9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92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86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55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6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90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52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92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709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67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24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26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15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64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54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16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9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24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8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81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58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22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22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73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1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