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4.15 12:42
이성준님이 미국으로 강사초빙으로 가게 되었다는군요...
(*.80.14.50) 조회 수 3794 댓글 13
지난번 콩쿨에서의 인상적이 연주로
어느 미국교수가 미국으로와서
강사로 활동해달라고 했다는군요..
본인도 수락하려한다고하니 미국으로 진출하게 되는군요..
미국가면 박세리나 박찬호도 만날수있겠다..
앞으론 성준님 보기 힘들겠네...
그나저나
발매한지 한달만에 음반 3000장 다 팔리고
다시 찍는다고 하니 10000장 팔리는것은
문제도 아니군요....
5000만원이상투자한 음반인데 많이 팔려야죠...
이번에 줄리아니협주곡하고
아랑훼즈협주곡전악장
러시아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음반만드는것은 아예 전세계에 판매할
계획을 짜는것이 좋을거 같은데.....
어느 미국교수가 미국으로와서
강사로 활동해달라고 했다는군요..
본인도 수락하려한다고하니 미국으로 진출하게 되는군요..
미국가면 박세리나 박찬호도 만날수있겠다..
앞으론 성준님 보기 힘들겠네...
그나저나
발매한지 한달만에 음반 3000장 다 팔리고
다시 찍는다고 하니 10000장 팔리는것은
문제도 아니군요....
5000만원이상투자한 음반인데 많이 팔려야죠...
이번에 줄리아니협주곡하고
아랑훼즈협주곡전악장
러시아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음반만드는것은 아예 전세계에 판매할
계획을 짜는것이 좋을거 같은데.....
Comment '13'
-
왜요?. 연주가에게 제일 좋은 악기로 연주하는게 좋다구요.
-
여러 가지 악기로 하면 좋죠. 뭐...
-
성준님 대단하세요,,,,,부럽당
-
어떤 성준님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서울대 다녔던 성준님? 아닌가...ㅡㅡ
-
GMLAND님의 글은 제가 정리했습니다.... 안어울립니다.
-
서울대다니는 큰성준님입니다.
-
팔렸군여, 칠천장이 팔리면 다음 녹음 들어간다던데.
-
기대됩니다. 줄리아니협주곡이 실린다니......................
-
예전에 저희 학교 동아리 오케스트라에서 줄리아니 협주곡 했을때 협연하셨어요
-
오케스트라 반주가 아쉽고 무대도 좋진 않아서 제대로 들었지만 엄청나게 잘치시더군요 난곡이라고 들었는데..
-
이야~
-
대학생이 강사할 수있나?ㅡㅡ;
-
같은 학원 다녀서 들었는데 일단 학생으로 들어가서 나중에 강사나 교수로 되는거라더군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63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63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70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86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470 |
| 14637 | 도와주셔요.. 2 | ㅜㅜ | 2003.04.14 | 3465 |
| 14636 | [re] 수님, 질문 있슴다. | 수 | 2003.04.14 | 3801 |
| 14635 | . | gmland | 2003.04.14 | 3726 |
| 14634 | 재즈 밴드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슴다. 1 | niceplace | 2003.04.15 | 3899 |
| 14633 | 가장 중요한 것은.... 6 | 진성 | 2003.04.15 | 3783 |
| 14632 | 기타리스트 이성준 음반발매기념 연주회 및 싸인회 6 | 폴리폰 | 2003.04.15 | 3683 |
| » | 이성준님이 미국으로 강사초빙으로 가게 되었다는군요... 13 | 수 | 2003.04.15 | 3794 |
| 14630 | 트레몰로 12 | 야인 | 2003.04.16 | 4501 |
| 14629 | 장호공고 클래식기타부 입니다.. 2 | 장호공고 | 2003.04.16 | 3981 |
| 14628 | 그냥 ... 4 | JS | 2003.04.17 | 3632 |
| 14627 |
바루에코 사진
4 |
guitarduo | 2003.04.17 | 3922 |
| 14626 |
바루에코 사진
|
guitarduo | 2003.04.17 | 4052 |
| 14625 | 날아 보세여~ 10 | 저녁하늘 | 2003.04.17 | 4102 |
| 14624 |
또 다른 작은 세상
1 |
메롱 | 2003.04.17 | 4039 |
| 14623 | 고정석님 ...파코님의 울티모트레몰로연주...예술의 전당으로올려주실수있나요? 5 | 수 | 2003.04.17 | 3728 |
| 14622 | gmland님이 리얼오디오로 올리는글을 클릭하면 왜 화면이 체하죠. 5 | 수 | 2003.04.18 | 3674 |
| 14621 | gmland님만 보세요...(_ _);;; 9 | 지얼 | 2003.04.18 | 3729 |
| 14620 | 단시간 고효율 연습 방법 질문 7 | JS | 2003.04.19 | 3473 |
| 14619 | 음반제작에 관해... 20 | 염려하는이 | 2003.04.19 | 4224 |
| 14618 | 기타연주에서의 .................자연미인 vs 성형미인 1 | 수 | 2003.04.19 | 4530 |
| 14617 | 의견-음반 제작에 관하여... 2 | 김진수 | 2003.04.20 | 3401 |
| 14616 | F.Kleynjans의 악보 ? 2 | 훈 | 2003.04.20 | 3851 |
| 14615 | 세고비아의 샤콘느 동영상 구할 수 없을까요? | 샤콘 | 2003.04.22 | 3339 |
| 14614 | simon님의 balleto연주듣고 그녀는 갔다. 5 | 수 | 2003.04.22 | 4327 |
| 14613 | <와우기타업데이트이야기> 무라지 카오리 티켓 할인, 각종 음반, 악보 구입하실 분들만 보세요~ 6 | 와우지기 | 2003.04.22 | 5053 |
| 14612 | 뭔가 오해들 하고 계신데. 2 | 바람의익명씨 | 2003.04.23 | 3380 |
| 14611 | 지얼님 절로 돌아오셔요.... 9 | 수 | 2003.04.23 | 3899 |
| 14610 | 아리랑 악보 가지신 분 연락바랍니다. 3 | 권대순 | 2003.04.23 | 3696 |
| 14609 | 인터넷 게시판의 글은....... 3 | 간절한 | 2003.04.23 | 3419 |
| 14608 | 아 글 써본지 한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 1 | 새장속의친구 | 2003.04.24 | 341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