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4.12 16:28
ㅋ 심리테스트에요 잠시 머리도 식힐겸 해보세요 잼납니다~
(*.83.170.210) 조회 수 3625 댓글 2
.. 잼있는 심리테스트!
.. ..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밝혀짐니다.
매우 정확한 심리 테스트..
소원은 둘째치구 넘 정확해서리..
솔직히 전 안믿으면서 했는데..
결과를 보고 좀 섬뜩했습니다...
넘 정확해서...
특히 3번...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진심으로 응하지 않으면
결과에 화가 날수도 있습니다
잘읽으세요- 미리보기 없기...
진지하게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나한테 이걸 보낸 사람이 말하길 메일을 읽은후 10분후에 소원이 이
루어 졌다길래 별일이 다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순서대로 하세요
속이기없기
속이지 마세요
이 게임의 결과는 매우 재밌으면서 섬뜩합니다.
미리 읽지말고, 순서대로만 하세요. 1~2분정도 걸리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은 으스스 합니다. 먼저 백지와 연필을 준비 하세요
추신: 이름을 고를때는 당신이 *실제로 아는* 사람의 이름을 고르도
록 하고, 첫번째 본능적으로 생각난 대답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한줄씩만 스크롤하세요- 미리 읽으면 재미를 망치게 됩니다
1) 먼저 종이의 위에서 아래로 1부터11의 숫자를 적으세요.
2) 그리고 1과 2의 숫자 옆에 생각나는 두 숫자를 하나씩 적으세요
3) 3과 7옆에 이성의 이름을 적으세요 (두명...)
미리보면 결과의 진실성이 없어 집니다!
4) 4, 5, 6 번재 빈칸에는 아무의 이름 (친구나가족 등등) 을 적으세
요. 속이게 되면 당신이 한일에 대해서 화가 날것입니다.
5) 8, 9, 10, 11번에 노래재목들을 각각 적으세요.
6) 마지막으로 소원을 비세요
이 게임의 설명
3번째 적은 이름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7번에 적은 이름은 당신이 좋아하지만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람입니다.
4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이 가장 보살펴주는 사람입니다.
5번에 쓴 사람은 당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입니다.
6번에 쓴 사람은 당신의 행운의 스타 입니다.
8번에 쓴 것은 3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9번에 쓴 것은 7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10번에 쓴 것은 당신의 생각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11번에 쓴 것은 당신이 인생을 어떻게 느끼는지를 표현한 노래입니
다.
마지막으로 2번에 쓴 숫자만큼 다른 계시판에 이 글을 올리면 당신의
소원은 이뤄집니다..
.. ..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밝혀짐니다.
매우 정확한 심리 테스트..
소원은 둘째치구 넘 정확해서리..
솔직히 전 안믿으면서 했는데..
결과를 보고 좀 섬뜩했습니다...
넘 정확해서...
특히 3번...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진심으로 응하지 않으면
결과에 화가 날수도 있습니다
잘읽으세요- 미리보기 없기...
진지하게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나한테 이걸 보낸 사람이 말하길 메일을 읽은후 10분후에 소원이 이
루어 졌다길래 별일이 다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순서대로 하세요
속이기없기
속이지 마세요
이 게임의 결과는 매우 재밌으면서 섬뜩합니다.
미리 읽지말고, 순서대로만 하세요. 1~2분정도 걸리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은 으스스 합니다. 먼저 백지와 연필을 준비 하세요
추신: 이름을 고를때는 당신이 *실제로 아는* 사람의 이름을 고르도
록 하고, 첫번째 본능적으로 생각난 대답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한줄씩만 스크롤하세요- 미리 읽으면 재미를 망치게 됩니다
1) 먼저 종이의 위에서 아래로 1부터11의 숫자를 적으세요.
2) 그리고 1과 2의 숫자 옆에 생각나는 두 숫자를 하나씩 적으세요
3) 3과 7옆에 이성의 이름을 적으세요 (두명...)
미리보면 결과의 진실성이 없어 집니다!
4) 4, 5, 6 번재 빈칸에는 아무의 이름 (친구나가족 등등) 을 적으세
요. 속이게 되면 당신이 한일에 대해서 화가 날것입니다.
5) 8, 9, 10, 11번에 노래재목들을 각각 적으세요.
6) 마지막으로 소원을 비세요
이 게임의 설명
3번째 적은 이름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7번에 적은 이름은 당신이 좋아하지만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람입니다.
4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이 가장 보살펴주는 사람입니다.
5번에 쓴 사람은 당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입니다.
6번에 쓴 사람은 당신의 행운의 스타 입니다.
8번에 쓴 것은 3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9번에 쓴 것은 7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10번에 쓴 것은 당신의 생각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11번에 쓴 것은 당신이 인생을 어떻게 느끼는지를 표현한 노래입니
다.
마지막으로 2번에 쓴 숫자만큼 다른 계시판에 이 글을 올리면 당신의
소원은 이뤄집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9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5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1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5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81 |
| » | ㅋ 심리테스트에요 잠시 머리도 식힐겸 해보세요 잼납니다~ 2 | 스카 | 2003.04.12 | 3625 |
| 2786 | 이번주 클래식 오디세이에 이병우님이 출연하시군요. 12 | 고정석 | 2003.04.12 | 5190 |
| 2785 | 법정스님의 nice 한 한 말씀 | niceplace | 2003.04.12 | 3648 |
| 2784 |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 이태석 | 2003.04.11 | 3873 |
| 2783 | 오늘 안타님의 잃어버린 글을 하나 찾았어요... | 수 | 2003.04.11 | 3621 |
| 2782 | 음악듣기가 않되여 1 | hosube | 2003.04.11 | 3787 |
| 2781 | 올만에 다시 오는 기타매냐...ㅡㅡ 4 | 토레스19 | 2003.04.11 | 3694 |
| 2780 | 먼저 이글은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4 | 기타럽 | 2003.04.10 | 3609 |
| 2779 | 먼저 이글은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 | 수 | 2003.04.11 | 3536 |
| 2778 | "지나가는 얼빵"님은 꼭 보셔욧!!! 13 | 간절한 | 2003.04.10 | 4617 |
| 2777 | 발판- 1 | 지순 | 2003.04.10 | 4203 |
| 2776 | 얼 크루, 엠비씨 출현하당~ 26 | 지저분한 얼빵이 | 2003.04.10 | 5533 |
| 2775 | 바람의 익명씨들 보셔용... 10 | 지나가는 얼빵 | 2003.04.10 | 3580 |
| 2774 | 왼손 힘 빼기 7 | 딴따라 | 2003.04.10 | 5931 |
| 2773 | [음반제작] 건의사항 2 | 지순 | 2003.04.09 | 3337 |
| 2772 | 답신 - 간만에 시 한편 2 | 솔개 | 2003.04.09 | 3289 |
| 2771 | 26일날 차차님 만나러 "사스"의 본고장 중국가려는데 , 가도 되요? 8 | 수 | 2003.04.09 | 3759 |
| 2770 | 재고하심이 어떨지.. 3 | .. | 2003.04.10 | 3802 |
| 2769 | 저기요~~ 5 | 으랏!!! | 2003.04.08 | 3596 |
| 2768 |
안티고니 고니 독주회...
6 |
roberto | 2003.04.08 | 4585 |
| 2767 | 낙서게시판이 대체 어케 된고야요? @@ 2 | 신동훈 | 2003.04.08 | 3647 |
| 2766 | 기타매니아 여러분에게 사과드립니다. 15 | chobo | 2003.04.08 | 4237 |
| 2765 |
추천사이트
4 |
권혁태 | 2003.04.07 | 3905 |
| 2764 | 얼마전에 하드박스에 대한 내용이 있던데... 2 | 초보 | 2003.04.06 | 3469 |
| 2763 | sbs드라마 올인의 주제곡....작곡인가요? 아님 편곡? 1 | 수 | 2003.04.06 | 4176 |
| 2762 | 명노창님 요즘 어디 계셔요? 연락처 아시는분~ 2 | 수 | 2003.04.06 | 3575 |
| 2761 | 오늘 제 생일인데 2 | 강정규 | 2003.04.06 | 3342 |
| 2760 | 투표 게시판............ 1 | 白痴 | 2003.04.05 | 3917 |
| 2759 | 어제 라만과 틸만의 연주회를 보았는데요.. 2 | ggum | 2003.04.05 | 3922 |
| 2758 | 코스타리카 축구 올림픽 대표팀엔 | +_+ | 2003.04.05 | 40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