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제가 포천에 살때 향순이를 키웠거든요...
점심때 날도 따스하고 그러면
녀석을 안고 마을을 산보하곤했죠...
달작지근한 녀석의 가슴팍 냄새가
아직도 나네여...
황갈색의 깃털로 몸을 감싸고
항상 궁금한듯 눈을 동그랗게 뜬 향순이...
너무도 사랑스러워
그녀의 계란만한볼에 내뺨을 부비면
그녀도 눈을 감곤했죠....
나중에 들은이야기인데
마을사람들은 저를보고 머리가
좀 어떻게 된거 아니냐고들 했다는군요..
토종닭을 안고돌아댕기기가 쉽지 않쟈나여...
그것도 벌건대낮에...
지금은 헤어졌지만
향순이 생각에 지금 자판을 두드리면서도
코가 찡하고 눈시울이 뜨거워져요....
날이 흐리니 나 오늘 왜 이리 감정이 흘러내릴까?...
칭구들에게 창피했던 이야기도 다 하고...
점심때 날도 따스하고 그러면
녀석을 안고 마을을 산보하곤했죠...
달작지근한 녀석의 가슴팍 냄새가
아직도 나네여...
황갈색의 깃털로 몸을 감싸고
항상 궁금한듯 눈을 동그랗게 뜬 향순이...
너무도 사랑스러워
그녀의 계란만한볼에 내뺨을 부비면
그녀도 눈을 감곤했죠....
나중에 들은이야기인데
마을사람들은 저를보고 머리가
좀 어떻게 된거 아니냐고들 했다는군요..
토종닭을 안고돌아댕기기가 쉽지 않쟈나여...
그것도 벌건대낮에...
지금은 헤어졌지만
향순이 생각에 지금 자판을 두드리면서도
코가 찡하고 눈시울이 뜨거워져요....
날이 흐리니 나 오늘 왜 이리 감정이 흘러내릴까?...
칭구들에게 창피했던 이야기도 다 하고...
Comment '10'
-
잔인한 상상...헤어진 이유는...닭고기 좋아 하시는 애인땜시롱...???
-
글쎄라, 왜 헤어졌을까. 치킨이 자연수명이 얼만고?
-
ㅎㅎㅎ 저는 어릴적에 닭장에 들어가 닭들과 함께 잠자다 할머니한테 들켜서 혼난 기억이 나네요. ^^;
-
달작지근한 닭가슴살 냄새......................잡수셨나요?
-
수님도 참... 향순이 뺨에 볼을 부비면 눈이 아프니까 당연히 눈을 감죠-_- 동상이몽~*
-
아...미쵸...정말 달작지근한 냄새나여...한번 맡아보셔요...치킨말구여.
-
절대루 안먹었어요.
-
저 그때 향순이를 짝사랑했던거 같아요.
-
이거...웃으라고 쓴거예여???
-
콧수염에 찔려서 눈을 감았을거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9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80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7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03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646 |
| 2697 | 제 홈피를 개장했습니다..^^ 4 | 구름쥐 | 2003.03.24 | 3427 |
| » | 향순이를 아세요? 10 | 수 | 2003.03.24 | 3783 |
| 2695 | 여행하는 이유. 14 | 수 | 2003.03.24 | 3634 |
| 2694 | 포터블 음악 감상... (내용 추가) 4 | alska | 2003.03.24 | 3645 |
| 2693 | 공중부양 제발 배우지 마셔요.... 19 | 수 | 2003.03.24 | 3673 |
| 2692 | [re] 이런 친구들과 사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9 | 솔개 | 2003.03.24 | 3725 |
| 2691 | 오늘 새벽의 지진이... 13 | 간절한 | 2003.03.23 | 4541 |
| 2690 | 정치적이라...... 14 | 무사시 | 2003.03.23 | 3490 |
| 2689 | gmland님 인디오스타라하바스의 기타는 어쿠스틱이라는데... 4 | 수 | 2003.03.23 | 3538 |
| 2688 | 정치토론의 적합성 7 | gmland | 2003.03.23 | 3905 |
| 2687 | 자유게시판에서는 어떤글들이 "금기"되어야 할까요? 12 | 수 | 2003.03.23 | 4145 |
| 2686 | 답글 : 자유게시판 금기사항에 대한 의견 | gmland | 2003.03.23 | 3523 |
| 2685 | 아스님은 너무도 궁금한분. 2 | 수 | 2003.03.23 | 3953 |
| 2684 | . 9 | 아스 | 2003.03.23 | 3878 |
| 2683 | [re] 냉면 11 | niceplace | 2003.03.23 | 4112 |
| 2682 | 아스님~ 기타연주하려고 수천만원들여 병원에 입원하려는데.... 18 | 수 | 2003.03.22 | 3345 |
| 2681 | [re] 아스님~ 기타연주하려고 수천만원들여 병원에 입원하려는데.... | 아랑 | 2003.03.23 | 3410 |
| 2680 | 짜잔- | 지순 | 2003.03.22 | 3662 |
| 2679 | 지금 바그다드에서..... 7 | 무사시 | 2003.03.22 | 3547 |
| 2678 | [re] 지금 상황이 6.25 때와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33 | pepe | 2003.03.22 | 3616 |
| 2677 | 同名二人?? 존 윌리암스... 6 | 아따보이 | 2003.03.22 | 3919 |
| 2676 | 오늘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11 | 진성 | 2003.03.22 | 3540 |
| 2675 | 추천사이트에 관한 생각들... 16 | 권혁태 | 2003.03.21 | 3564 |
| 2674 | 안녕하세요 4 | 비비새 | 2003.03.21 | 3601 |
| 2673 | 이번 주 토요일 날 전승현 결혼해엽~ | 오모씨 | 2003.03.21 | 3349 |
| 2672 | 역시 난... 9 | 진성 | 2003.03.21 | 3647 |
| 2671 | 피아졸라 부에노스아이레스항의 겨울 2 | 다도 | 2003.03.20 | 4149 |
| 2670 | 이창동 문화부장관 취임사. 11 | 수 | 2003.03.20 | 4707 |
| 2669 | 전승현님 결혼식 안내.....토요일 2시 강남구청역2번출구. | 수 | 2003.03.20 | 3558 |
| 2668 | 권혁태님을 추천사이트짱님으로 모시기로 했습니다. 23 | 수 | 2003.03.20 | 374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