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11.01 12:01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80.24.241) 조회 수 5047 댓글 10
js님이 약올리셔서
입맛만 다시며 js님 귀국날자만 기달기다가
아직 몇달있어야 귀국한다기에 수소문하고 돌아댕긴끝에
종로구청앞 와인과 나무(포도주전문점)에서
셰리주 몇병을 갖다놨다는소식까지 듣게 됐네여.
얼렁 포도주값 송금하고 택배로 받아야징.....
내일이면 나도 셰리주에 혀담금질할수있당....
음하하하핫.....
참, 와인과 나무가게는
박종대기타선생님의 사모님께서 운영하신답니다....
연락처는 02-733-2010
나 ....내일저녁 달콤하게 취할거야~
입맛만 다시며 js님 귀국날자만 기달기다가
아직 몇달있어야 귀국한다기에 수소문하고 돌아댕긴끝에
종로구청앞 와인과 나무(포도주전문점)에서
셰리주 몇병을 갖다놨다는소식까지 듣게 됐네여.
얼렁 포도주값 송금하고 택배로 받아야징.....
내일이면 나도 셰리주에 혀담금질할수있당....
음하하하핫.....
참, 와인과 나무가게는
박종대기타선생님의 사모님께서 운영하신답니다....
연락처는 02-733-2010
나 ....내일저녁 달콤하게 취할거야~
Comment '10'
-
맛있겠다...이제 곧 보졸레누보도 나오겠네요...꼴깍~
-
포도주 빼갈잔에 따라 마셨다가 속터져 죽을뻔 했었다는...
-
라라,간절한님 크리스마스이브에 대학로로나와여...같이 쉐리주하자.
-
그날밤엔 차 가지고나오지마.....눈 밟고 걷다 넘어지도록 마시자.
-
아직도 저를 모르시넹....1986년도부터 크리스마스이브에 집밖에 나가 본적 없어여.
-
명절때는 자폐증인척 하고 방콕 하는 것이 최고...아...물론 이것은 싱글에게만 적용되는 생존논리입니당.
-
수님! 정말 축하 드려요! 쉐리를 맛 보실 수 있게 되었네요! 매니아 칭구들 모두 참고하게 가격 같은 것도 알려 주세요. 그리고 쉐리가 도착하면 꼭꼭꼭 원산지를 확인하세요.
-
울 학교 스페인 교수님 말로는 Jerez de la Frontera (그냥 헤레즈)와 El Puerto de Santa Maria (그냥 푸에르토)에서 나온 쉐리만 먹으라네요.
-
글구 쉐리만 해도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저는 Amontillado, Solera 같은 것을 먹어 봤는데 맛이 완죤히 다르더군요. 아무튼 수님의 쉐리 입문을 감축 또 감축드려요.
-
움...낼 저녁이라 함은....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8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3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99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4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71 |
| 2667 | 에펠구입할수있는 사이트가 어디죠? | skc | 2003.03.20 | 3770 |
| 2666 | Red Guitar 7 | 진성 | 2003.03.20 | 3804 |
| 2665 | 추천사이트 ....누가 정리해주실수 있나요? 2 | 수 | 2003.03.19 | 3688 |
| 2664 | 우와 다시 문 열었네요~~~ 추카추카.. 손톱 영양제에 대한 질문좀요 ^^ 18 | 객 | 2003.03.19 | 3830 |
| 2663 | 다시 열리네요~ 1 | 빌라로보트 | 2003.03.19 | 3382 |
| 2662 | 글 잃어버리 모든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5 | 수 | 2003.03.19 | 4022 |
| 2661 | 음악화일은 있답니다...다만 정리가 안되엇다는군요. 2 | 수 | 2003.03.19 | 3345 |
| 2660 | 기타매니아 .....4월부터 이렇게 바뀝니다. 10 | 수 | 2003.03.19 | 3806 |
| 2659 | 방금 가입했어요- 4 | 지순 | 2003.03.19 | 3544 |
| 2658 | 생활리듬을 다시 찾았습니다. 2 | 권혁태 | 2003.03.19 | 3828 |
| 2657 | 사이트 정상화를 축하드립니다 4 | 김성덕 | 2003.03.19 | 3455 |
| 2656 |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님 | 좀머씨 | 2003.03.19 | 3370 |
| 2655 | 오옷!! 6 | 지나가는얼빵이 | 2003.03.19 | 3621 |
| 2654 | 헉! | 김진성 | 2003.03.19 | 4537 |
| 2653 | 허걱.....4개월이나 실종되다니.... 2 | 수 | 2003.03.19 | 3742 |
| 2652 | 수님만 보세요 2 | WHI | 2002.11.05 | 3366 |
| 2651 | 아니 개인메일을 게시판에다가...으..... 1 | 수 | 2002.11.05 | 4117 |
| 2650 | 기타협회콩쿠르참관기 다녀오신분은 남겨주실래요? 14 | 수 | 2002.11.04 | 4210 |
| 2649 |
진성님 기타줄 감사합니다.
1 |
myrain | 2002.11.04 | 3850 |
| 2648 | 아하하하하...이거 참 아랑훼즈를 들을 수 있게 되었지 뭡니까? ^^ 6 | ggum | 2002.11.04 | 3346 |
| 2647 | CITES를 완화하기로 했다는 군요........ | 명노창 | 2002.11.04 | 3557 |
| 2646 | 저기예 7 | 와우 | 2002.11.03 | 4561 |
| 2645 | 비속어 스크린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11 | asdiz | 2002.11.01 | 3363 |
| 2644 | 온라인으로 기타, 한문, 수학 공부하기? 6 | 이은호 | 2002.11.01 | 4406 |
| » |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10 | 수 | 2002.11.01 | 5047 |
| 2642 | 프리챌 플라멩코에서 퍼온 글입니다. 으~ 우동 먹고 싶당... 7 | = | 2002.11.01 | 3901 |
| 2641 | 롤랭디용이 내년에 온답니다. 36 | 바둥째즈 | 2002.10.31 | 3626 |
| 2640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 263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3 |
| 2638 | . 16 | asdiz | 2002.10.30 | 40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