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세요? 이 입니다
단순히 궁금한게 몇 가지 있어서^^;
espressivo가 뭔 뜻인가요??노래 하듯이???
카오리의 에스프레시보 음반에서 이쁜 두곡이 있더군요..
Chant d'amour(Mertz), Feuilles d'automne op.41-3(Coste)
친한 친구에게 들어보라고 권하고는 싶은데...그냥 음반 주면서
몇번곡이 괜찮더라. 이러긴 좀 뭐하고, 쉽게 말해서 좀 아는 척
하고싶단 말이죠^^*케케?
근데 곡을 읽을 수가 있어야지요^^;무슨 뜻인지도 모르겠고요.
가르쳐 주세용~~(^^;)
단순히 궁금한게 몇 가지 있어서^^;
espressivo가 뭔 뜻인가요??노래 하듯이???
카오리의 에스프레시보 음반에서 이쁜 두곡이 있더군요..
Chant d'amour(Mertz), Feuilles d'automne op.41-3(Coste)
친한 친구에게 들어보라고 권하고는 싶은데...그냥 음반 주면서
몇번곡이 괜찮더라. 이러긴 좀 뭐하고, 쉽게 말해서 좀 아는 척
하고싶단 말이죠^^*케케?
근데 곡을 읽을 수가 있어야지요^^;무슨 뜻인지도 모르겠고요.
가르쳐 주세용~~(^^;)
Comment '2'
-
표현적으로... 풀어서 정의하기는 어렵네요. 영어의 expressive.
-
에스프레시보는 음악용어로 보통 '감정을 (진하게) 넣어서'라는 뜻이죠. 커피 이름에도 에스프레소가 붙으면 농도가 진한 것을 의미하구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9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5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1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5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81 |
| 2667 | 에펠구입할수있는 사이트가 어디죠? | skc | 2003.03.20 | 3770 |
| 2666 | Red Guitar 7 | 진성 | 2003.03.20 | 3804 |
| 2665 | 추천사이트 ....누가 정리해주실수 있나요? 2 | 수 | 2003.03.19 | 3688 |
| 2664 | 우와 다시 문 열었네요~~~ 추카추카.. 손톱 영양제에 대한 질문좀요 ^^ 18 | 객 | 2003.03.19 | 3830 |
| 2663 | 다시 열리네요~ 1 | 빌라로보트 | 2003.03.19 | 3382 |
| 2662 | 글 잃어버리 모든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5 | 수 | 2003.03.19 | 4022 |
| 2661 | 음악화일은 있답니다...다만 정리가 안되엇다는군요. 2 | 수 | 2003.03.19 | 3345 |
| 2660 | 기타매니아 .....4월부터 이렇게 바뀝니다. 10 | 수 | 2003.03.19 | 3806 |
| 2659 | 방금 가입했어요- 4 | 지순 | 2003.03.19 | 3544 |
| 2658 | 생활리듬을 다시 찾았습니다. 2 | 권혁태 | 2003.03.19 | 3828 |
| 2657 | 사이트 정상화를 축하드립니다 4 | 김성덕 | 2003.03.19 | 3455 |
| 2656 |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님 | 좀머씨 | 2003.03.19 | 3370 |
| 2655 | 오옷!! 6 | 지나가는얼빵이 | 2003.03.19 | 3621 |
| 2654 | 헉! | 김진성 | 2003.03.19 | 4537 |
| 2653 | 허걱.....4개월이나 실종되다니.... 2 | 수 | 2003.03.19 | 3742 |
| 2652 | 수님만 보세요 2 | WHI | 2002.11.05 | 3366 |
| 2651 | 아니 개인메일을 게시판에다가...으..... 1 | 수 | 2002.11.05 | 4117 |
| 2650 | 기타협회콩쿠르참관기 다녀오신분은 남겨주실래요? 14 | 수 | 2002.11.04 | 4210 |
| 2649 |
진성님 기타줄 감사합니다.
1 |
myrain | 2002.11.04 | 3850 |
| 2648 | 아하하하하...이거 참 아랑훼즈를 들을 수 있게 되었지 뭡니까? ^^ 6 | ggum | 2002.11.04 | 3346 |
| 2647 | CITES를 완화하기로 했다는 군요........ | 명노창 | 2002.11.04 | 3557 |
| 2646 | 저기예 7 | 와우 | 2002.11.03 | 4561 |
| 2645 | 비속어 스크린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11 | asdiz | 2002.11.01 | 3363 |
| 2644 | 온라인으로 기타, 한문, 수학 공부하기? 6 | 이은호 | 2002.11.01 | 4406 |
| 2643 |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10 | 수 | 2002.11.01 | 5048 |
| 2642 | 프리챌 플라멩코에서 퍼온 글입니다. 으~ 우동 먹고 싶당... 7 | = | 2002.11.01 | 3901 |
| 2641 | 롤랭디용이 내년에 온답니다. 36 | 바둥째즈 | 2002.10.31 | 3626 |
| 2640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4 |
| »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4 |
| 2638 | . 16 | asdiz | 2002.10.30 | 40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