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Comment '16'
-
쓰시기힘드셨겠네여 ^^;;
-
졋당.
-
굳이 자게에 쓰지않으셔도 다들 들여다 보시고 또 공유도 가능합니다.
-
브라보~
-
조은 글이라서 My Tone 게시판으로 복사했습니다. 거기가 게시물 성격에 맞는듯 합니다..
-
와! 대단하시므니당.....^^;
-
asdiz님 글,, 집에 가서 찬찬히 읽어보려고 1주일째 벼르고 있답니다.. 컴없는 자의 괴로움이란.. ^^
-
생각가는 대로 주절주절, 하도 난삽하여 내용에 손을 좀 보고 치장도 해 보았는데.. 아무래도 대책이 없군요. 수양부족으로 널리 이해해 주시길 거듭 바라며.....
-
넨네님 오랫만~~ 근데 어찌 컴이 없어져버렸나요? @.@
-
책 쓰셔도 되겟어요..
-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급하게 전달하시려는 것은 오히려 내용의 본질로 부터 멀어질 수가 있는 것 같아요.
-
앞으로 많은 시간과 기회가 있으니 차근차근 하나씩 뜻을 펴심이 좋을 듯 합니다.
-
계속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
오늘 다시읽어보니 엿시나 잼있네여....
-
깔레바로메소드에 대한 의견을 좀 더 강화하는 등 전체적인 내용을 테크닉 훈련과 음악적 학습의 문제를 중점으로 재정리하였습니다.
-
와 asdiz님 감사합니다. 연주와 음악적 표현에 대한 글 더 많이 올려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8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5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11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5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76 |
| 2667 | 에펠구입할수있는 사이트가 어디죠? | skc | 2003.03.20 | 3770 |
| 2666 | Red Guitar 7 | 진성 | 2003.03.20 | 3804 |
| 2665 | 추천사이트 ....누가 정리해주실수 있나요? 2 | 수 | 2003.03.19 | 3689 |
| 2664 | 우와 다시 문 열었네요~~~ 추카추카.. 손톱 영양제에 대한 질문좀요 ^^ 18 | 객 | 2003.03.19 | 3830 |
| 2663 | 다시 열리네요~ 1 | 빌라로보트 | 2003.03.19 | 3383 |
| 2662 | 글 잃어버리 모든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5 | 수 | 2003.03.19 | 4022 |
| 2661 | 음악화일은 있답니다...다만 정리가 안되엇다는군요. 2 | 수 | 2003.03.19 | 3347 |
| 2660 | 기타매니아 .....4월부터 이렇게 바뀝니다. 10 | 수 | 2003.03.19 | 3806 |
| 2659 | 방금 가입했어요- 4 | 지순 | 2003.03.19 | 3544 |
| 2658 | 생활리듬을 다시 찾았습니다. 2 | 권혁태 | 2003.03.19 | 3829 |
| 2657 | 사이트 정상화를 축하드립니다 4 | 김성덕 | 2003.03.19 | 3457 |
| 2656 |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님 | 좀머씨 | 2003.03.19 | 3372 |
| 2655 | 오옷!! 6 | 지나가는얼빵이 | 2003.03.19 | 3622 |
| 2654 | 헉! | 김진성 | 2003.03.19 | 4539 |
| 2653 | 허걱.....4개월이나 실종되다니.... 2 | 수 | 2003.03.19 | 3743 |
| 2652 | 수님만 보세요 2 | WHI | 2002.11.05 | 3366 |
| 2651 | 아니 개인메일을 게시판에다가...으..... 1 | 수 | 2002.11.05 | 4117 |
| 2650 | 기타협회콩쿠르참관기 다녀오신분은 남겨주실래요? 14 | 수 | 2002.11.04 | 4210 |
| 2649 |
진성님 기타줄 감사합니다.
1 |
myrain | 2002.11.04 | 3850 |
| 2648 | 아하하하하...이거 참 아랑훼즈를 들을 수 있게 되었지 뭡니까? ^^ 6 | ggum | 2002.11.04 | 3348 |
| 2647 | CITES를 완화하기로 했다는 군요........ | 명노창 | 2002.11.04 | 3557 |
| 2646 | 저기예 7 | 와우 | 2002.11.03 | 4563 |
| 2645 | 비속어 스크린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11 | asdiz | 2002.11.01 | 3365 |
| 2644 | 온라인으로 기타, 한문, 수학 공부하기? 6 | 이은호 | 2002.11.01 | 4407 |
| 2643 |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10 | 수 | 2002.11.01 | 5048 |
| 2642 | 프리챌 플라멩코에서 퍼온 글입니다. 으~ 우동 먹고 싶당... 7 | = | 2002.11.01 | 3902 |
| 2641 | 롤랭디용이 내년에 온답니다. 36 | 바둥째즈 | 2002.10.31 | 3626 |
| 2640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4 |
| 263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4 |
| » | . 16 | asdiz | 2002.10.30 | 40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