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오늘도 새로나온 기타앨범이 있길바라면서 코엑스 이반에갔다가 항상 봐오던 음반들사이에서 두장의 음반이 눈에 띄였는데여
SLAVA GRIGORYAN앨범이였는데여 한장은 공연실황이고 클래식곡들이있고 한장은 크로스오버 재즈풍 이였는데여 젤첨눈에띄는것은 기타가 일반 클래식기타처럼안생기고 모양이좀다른데..어떻게설명을해야할지....
그리고 또눈에띄는거 하나는여 제2의 존 윌리엄스 라고나와있어서여...고민하다가 3번째 앨범이라고 소개되어있는 SLAVA GRIGORYAN Another Night In London 울샀는데여 아직들어보진않았는데여...
혹시 SLAVA GRIGORYAN에 대해서아시는분계세여? 제2의 존 윌리엄스란것도그렇고 기타도그렇고 해서 어떤연주가인지 궁금해서여.
SLAVA GRIGORYAN앨범이였는데여 한장은 공연실황이고 클래식곡들이있고 한장은 크로스오버 재즈풍 이였는데여 젤첨눈에띄는것은 기타가 일반 클래식기타처럼안생기고 모양이좀다른데..어떻게설명을해야할지....
그리고 또눈에띄는거 하나는여 제2의 존 윌리엄스 라고나와있어서여...고민하다가 3번째 앨범이라고 소개되어있는 SLAVA GRIGORYAN Another Night In London 울샀는데여 아직들어보진않았는데여...
혹시 SLAVA GRIGORYAN에 대해서아시는분계세여? 제2의 존 윌리엄스란것도그렇고 기타도그렇고 해서 어떤연주가인지 궁금해서여.
Comment '1'
-
잘생긴 청년.. 선이 굵은 연주.. 그러나 제2의 존윌리엄스?.. 글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3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8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4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8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15 |
| 2667 | 에펠구입할수있는 사이트가 어디죠? | skc | 2003.03.20 | 3770 |
| 2666 | Red Guitar 7 | 진성 | 2003.03.20 | 3804 |
| 2665 | 추천사이트 ....누가 정리해주실수 있나요? 2 | 수 | 2003.03.19 | 3688 |
| 2664 | 우와 다시 문 열었네요~~~ 추카추카.. 손톱 영양제에 대한 질문좀요 ^^ 18 | 객 | 2003.03.19 | 3830 |
| 2663 | 다시 열리네요~ 1 | 빌라로보트 | 2003.03.19 | 3382 |
| 2662 | 글 잃어버리 모든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5 | 수 | 2003.03.19 | 4022 |
| 2661 | 음악화일은 있답니다...다만 정리가 안되엇다는군요. 2 | 수 | 2003.03.19 | 3345 |
| 2660 | 기타매니아 .....4월부터 이렇게 바뀝니다. 10 | 수 | 2003.03.19 | 3806 |
| 2659 | 방금 가입했어요- 4 | 지순 | 2003.03.19 | 3544 |
| 2658 | 생활리듬을 다시 찾았습니다. 2 | 권혁태 | 2003.03.19 | 3829 |
| 2657 | 사이트 정상화를 축하드립니다 4 | 김성덕 | 2003.03.19 | 3457 |
| 2656 |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님 | 좀머씨 | 2003.03.19 | 3372 |
| 2655 | 오옷!! 6 | 지나가는얼빵이 | 2003.03.19 | 3622 |
| 2654 | 헉! | 김진성 | 2003.03.19 | 4537 |
| 2653 | 허걱.....4개월이나 실종되다니.... 2 | 수 | 2003.03.19 | 3742 |
| 2652 | 수님만 보세요 2 | WHI | 2002.11.05 | 3366 |
| 2651 | 아니 개인메일을 게시판에다가...으..... 1 | 수 | 2002.11.05 | 4117 |
| 2650 | 기타협회콩쿠르참관기 다녀오신분은 남겨주실래요? 14 | 수 | 2002.11.04 | 4210 |
| 2649 |
진성님 기타줄 감사합니다.
1 |
myrain | 2002.11.04 | 3850 |
| 2648 | 아하하하하...이거 참 아랑훼즈를 들을 수 있게 되었지 뭡니까? ^^ 6 | ggum | 2002.11.04 | 3346 |
| 2647 | CITES를 완화하기로 했다는 군요........ | 명노창 | 2002.11.04 | 3557 |
| 2646 | 저기예 7 | 와우 | 2002.11.03 | 4562 |
| 2645 | 비속어 스크린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11 | asdiz | 2002.11.01 | 3364 |
| 2644 | 온라인으로 기타, 한문, 수학 공부하기? 6 | 이은호 | 2002.11.01 | 4406 |
| 2643 |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10 | 수 | 2002.11.01 | 5048 |
| 2642 | 프리챌 플라멩코에서 퍼온 글입니다. 으~ 우동 먹고 싶당... 7 | = | 2002.11.01 | 3902 |
| 2641 | 롤랭디용이 내년에 온답니다. 36 | 바둥째즈 | 2002.10.31 | 3626 |
| 2640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4 |
| 263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4 |
| 2638 | . 16 | asdiz | 2002.10.30 | 40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