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10.29 23:02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51.78.8) 조회 수 3706 댓글 14
충북대에서..모 영어학원과 기타학원 주최로
공짜 공연을 보았습니다.
1시간 30분정도 공연에 10곡정도 연주했고..
다 좋았는데 제목이 생각나는 곡은 스페인 느낌이 물씬나는
유명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불의춤 정도...
정말 멋지더군요..기타와 하나가되는모습^^
근데...공짜공연이라 그런지 몰라도 관객들의 태도가...정말~
다들 구스만을 잘 모르는 듯했고..호응도 별로였고..
여기저기서 큰 기침소리와...
마지막 곡을 연주하고 구스만이 인사를 하고 들어갔다 다시 나왔거든요
앵콜곡을 연주하러...그런데 사람들 다 나가고 있고.
제가 정말 민.망.했습니다..
나중에 싸인 받으러간사람도 딱 5명이었다고 하네요..
정말 민망..하고 미안..스럽기도 한 그런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연주는 정말 좋았고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파요~
공짜 공연을 보았습니다.
1시간 30분정도 공연에 10곡정도 연주했고..
다 좋았는데 제목이 생각나는 곡은 스페인 느낌이 물씬나는
유명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불의춤 정도...
정말 멋지더군요..기타와 하나가되는모습^^
근데...공짜공연이라 그런지 몰라도 관객들의 태도가...정말~
다들 구스만을 잘 모르는 듯했고..호응도 별로였고..
여기저기서 큰 기침소리와...
마지막 곡을 연주하고 구스만이 인사를 하고 들어갔다 다시 나왔거든요
앵콜곡을 연주하러...그런데 사람들 다 나가고 있고.
제가 정말 민.망.했습니다..
나중에 싸인 받으러간사람도 딱 5명이었다고 하네요..
정말 민망..하고 미안..스럽기도 한 그런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연주는 정말 좋았고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파요~
Comment '14'
-
저도 오늘 공연 봤는데 그냥 별루였습니다~ 답답하고 튜닝도 오래 걸리고 손톱이 깨졌는지 자꾸 손톱만지구
-
저와 같이 같던 분들도 조금 실망스러운 연주였다고 합니다(듣는 사람마다 틀리겠죠~)
-
서울 연주는 아주 좋았는데..지방 연주는 컨디션이 안좋았나 보군요..
-
감상 후기를 자세히 쓰고 싶은데 워낙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ㅡㅡ; 그만 쓰겠습니다 아~ 그리고 관객들 진짜 너무 했습니다~ 사회자 말도 않듣구 여기저기서 기침소리나구
-
어린이들 떠들고 암튼 관객들 태도 실망입니다~
-
관객이 그런정도엿으면 좋은연주기대하기 어려웠을거 같아여.
-
예술가들도 예술비평의 중심 뉴욕에서 공연할때는 최고의 연습으로 준비해 공연 하고
-
아프리카같은 후진국에서 공연할때는 쉬파리때문에 그렇다고 핑계대며 슬렁슬렁하쟈나여.
-
서울서도 손톱에 문제가 있었는데 음...손톱이 확실히 안좋앗구나...
-
기타 연주회 때는 필히 어린 관객들에게 교육을 단단히 시켜야 할것 같네요
-
아 그렇구나 아프리카와 뉴욕에서의 연주 그럼 우리나라는 아직 후진국~ 흐~ 그리고 어린 관객들은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대부분은 아니지만 몇명 떄문에~ㅡㅡ;
-
참특이한거 우리나라엔 공연장에 어린이 놀이바잉있지요..
-
위에놀이방-_-; 당연히 공연할땐 아이들을 놓고나오는게 정상인대.. 아니면 교육을 단단히 시켜야할꺼같아요
-
어린이 뿐만 아닙니다. 서울공연때 1층 뒷자리 중딩들... 끝나고 나가면서 또 이런 데서 만나면 쥑여버리겠다고 협박했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63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63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70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86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471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31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2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3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86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32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39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6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82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90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395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46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5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18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0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70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48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42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65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78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53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690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88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798 |
| »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06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3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4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9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68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1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