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10.29 18:17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244.37.33) 조회 수 3795 댓글 12
안녕하세요 목포의 namhae입니다..
추운데 잘 들 살고 계시죠...
john williams는 기타를 배우면서 알게되었는데
그의 음반을 찾으니까 그 이름으로 영화음악이 꽤
유명하더라구요...
동명이인인가요, 아닌가요?
추운데 잘 들 살고 계시죠...
john williams는 기타를 배우면서 알게되었는데
그의 음반을 찾으니까 그 이름으로 영화음악이 꽤
유명하더라구요...
동명이인인가요, 아닌가요?
Comment '12'
-
동명이인입니다~영화음악인:http://www.johnwilliams.org 기타연주가:http://www.johnwilliamsguitar.com
-
쉰들러리스트의 영화음악은 기타의 존윌리암스가 맡았다는 소문이....이러니 헷갈릴수밖에요 ^^;;
-
쉰들러리스트의 영화 음악은 기타리스트 존 윌리암스가 맡은 것이 아닌걸로 아는데요....
-
네 방금 뒤져보니 쉰들러리스트 또한 영화음악의 존윌리암스가 맡았군요.
-
기타 존윌리암스의 음반 중 쉰들러리스트 연주곡이 있어서 그런 이야기를 들었나요..하여간 잘못 알고 있었네요 ^^;
-
제가 알기론 많은 영화음악들을 그 존 윌리엄스가 연주한 것으로 아는데..
-
영화음악감독 존 윌리암스, 기타리스트 존 윌리암스 이렇게 두명이 다르죠. 기타리스트 존 윌리암스는 카바티나 편곡빼곤 영화음악을 작곡하지 않은걸로 알고 있어요.
-
시중에 존 윌리암스 영화음악 기타버젼모음 판은 뭐지요?..같은 사람아닌가요?..
-
배트맨 포에버는 존 윌리암스(기타리스트)아닌가요? 이번에 나온 스타워즈는 존 윌리암스(영화음악인)인것 같고...
-
워낙 헤깔리니까 존윌리암스(기타리스트) 홈페이지의 첫머리에 "당신이 영화음악인 존윌리암스를 찾고있다면 ---주소로 들어가십시오"라는 안내문이 있을 정도입니다.
-
목포라...반갑네요 ^^; 제가 목포에서 25여년을 살다가 올해 1월에 상경헤했거든요 ㅋㅋㅋ ^^; 그곳은 아직 따뜻하겠죠?
-
목포요.. 벌써 손이 시려오는걸요.. 가을이 없는듯..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6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52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61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77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366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31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0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2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83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31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38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5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79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88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394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46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4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17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0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67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48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39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64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76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53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687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87 |
| »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795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02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1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3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8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67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1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