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구스만이 이번 내한때 발판 대신 상용한거 있죠?
그게 efel맞죠?? 그거 디게 편하겠던데...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그리구 얼마쯤하죠??비싼가요??
그게 efel맞죠?? 그거 디게 편하겠던데...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그리구 얼마쯤하죠??비싼가요??
Comment '12'
-
아람악기에서 살수있던거 같던데....1~2만원하는거같앗는데..
-
그거 옛날에 사서 몇 번 서봤는데 별로 좋지 못해요. 좀 더 안정감 있는 모델들이 국외에는 있던데...
-
efel이 맞다면 그건 아내가 독일다녀오면서 사왔는데요. 써본 사람들이 다 만족감을 표시하더군요. 전 글쎄요..^^;
-
독일에서나온게 젤 안정적인듯하네여 그리고 요번에 구스만이쓴에펠은 저을수가있던데 똑같이생긴건봤는데 그렇게 접는건첨봤네여 구스만같은 연주자가쓰면 안정감은 의심할필요가없겠져 .
-
구스만이 사용한 것과 같은 모델 구하고 싶는데, 혹시 구입처 아시는분 없나요???
-
제가보기에는 기타살롱 울나라말고 외국기타살롱에서 파는것이 똑같은거같네여 저요번에 미국가서 사볼려고하는데 사보고 맞으면 알려드릴께여 근데 12월달에가서....ㅡㅡ;;
-
....님 만약 같은 모델이면 오실때 제거 하나 부탁해도 될까요???근데 가셨다가 언제쯤 오세요???
-
샀는데...뭘 말씀하시는지 사진올려보세요...
-
일본에서 한 5만원정도에 구입했습니다..좀있다 독일에 바로 주문할건데 같이 할실래요?
-
전 99년도엔가 efel을 2만원에 아람악기에서 구입한걸로 기억합니다만...아마 지금도 아람악기 홈페이지 가면 구입할수 있을겁니다.
-
아람악기에서 수입된 Efel 은 이제 없을겁니다. 제가 구입했던게 마지막 물건이라고 했거든요.
-
아람에서파는에펠은 구스만이쓴거랑다른거예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5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51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61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77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364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31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19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2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82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31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38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5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79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88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394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46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4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17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0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67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48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39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64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76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53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687 |
| »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87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794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02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1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3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8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67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1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