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오늘아침 어느분으로부터
슈퍼뚱띠님이 마음아파하는거 같아
걱정이라는 메일이 왔더군요.
칭구들이 슈퍼뚱띠님이 귀가 잘 안들린다고해서
걱정들이 많은거 같아요.
베토벤도 그랬다지만.....
혹시라도 음악과 관련된 힘든점이 있다면
극복하셔요..........
저도 여러가지 의학상식백과사전을 찾아보긴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라서 도움이 못되는거 같아여.
곧 좋은 건강회복프로그램이 개발되지 않을가요?
혹시 걷기나 조깅을 통한
원상회복프로그램을 해보셨나요?
작은모임에 조깅클럽이라는 게시판 있는데요....
슈퍼뚱띠님의 건강을 위해
칭구들 같이 기도하겟습니다.
슈퍼뚱띠님이 마음아파하는거 같아
걱정이라는 메일이 왔더군요.
칭구들이 슈퍼뚱띠님이 귀가 잘 안들린다고해서
걱정들이 많은거 같아요.
베토벤도 그랬다지만.....
혹시라도 음악과 관련된 힘든점이 있다면
극복하셔요..........
저도 여러가지 의학상식백과사전을 찾아보긴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라서 도움이 못되는거 같아여.
곧 좋은 건강회복프로그램이 개발되지 않을가요?
혹시 걷기나 조깅을 통한
원상회복프로그램을 해보셨나요?
작은모임에 조깅클럽이라는 게시판 있는데요....
슈퍼뚱띠님의 건강을 위해
칭구들 같이 기도하겟습니다.
Comment '6'
-
슈퍼뚱띠님 기운 내세요. 뚱띠님 연주를 다시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아래 글들을 읽고.. 슈퍼뚱띠님.. 넘 가슴이 아프더군요.. ㅜ.ㅠ.. 님~! 꼭 힘내시구.. 기타가 많은 위안이 되길 바래요.. ^^ 사랑할수 있는 대상이 있어서 넘 다행이요..
-
하루 빨리 아프신거 나으셧음 좋겠네요.. 좋은 소식 있길 바래요..
-
님~!! 화이팅임다...^^~!!!!!!!!!!!!!!!!!!!!!!!!!!!! (^^)/
-
감사감사 항상감사 합니다. 즐거운 기타매니아^^ 짱!!
-
슈퍼뚱띠님 연주 참 좋은데, 왜 지웠는지 모르겠넹 샤콘느 다시 들어보고 싶은데여...암튼 힘내세요 뚱띠님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6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52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62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77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368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31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0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2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83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31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38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5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79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88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394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46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4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17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0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68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48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39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64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76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53 |
| »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688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87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795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03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1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3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8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67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1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