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10.26 21:45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218.212.200) 조회 수 4074 댓글 15
.
Comment '15'
-
허걱....
-
Vx (Qx V Px)<->x
-
모든x는 잘끓이거나(Q)못끓이거나(P) 결국엔 x와 같다. (*x=라면) -기호논리학
-
라면은 3개이상 끓이면 아무리 잘 끓여도 맛 없어요.
-
저는 라면 참 좋아합니다 웃기게 들릴수도 있겠지만 요리사의 정성과 생각이 들어있는 라면은 예술임다 화두속에 들어있는 라면의 폄하에 반대함다 라면폄하발언 철회하라 !철회하라!!^^
-
라면은 내 화두 소재가 된걸 기뻐하고 있을겁니다. 철회 불가!!
-
너...요새 라면 먹구 사냐???
-
'라면' 에게 '라면' 이라 불러 주는 것은 찬사가 아닐런지요. 가장 자기다운 모습을 간직한 아름다운 라면.
-
난 라면으로 만족한다~~
-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목적이라면 라면이나 밥이나 똑같죠. 저라면 라면에 밥을 말아서 국밥으로 먹겠는데..
-
꿈꾸신다는 말씀이신지?
-
반대~~ 라면조리법만 모아서 많은 서민 식도락가에게 도움이 될 사이트 구상중...라면폄하를 철회하라~ 오모씨 잘 지내시는지요~ ㅎㅎㅎ
-
꼬님 올만~ 신혼생활이 잼있으신가 보네여..소식이 거의 안들리는거 보면..
-
어 전에 무슨책이더라..."사슴벌레 여자"였나? 거기 여주인공이 평생 라면만 먹는데 라면으로 만드는 갖가지 요리법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운영했었죠..혹 꼬님도...? ㅋㅋ
-
뽀짱님~ 꼬님 요새 매주 수요일마다 메아리에 나오신답니다....다들 꼬님 기타치시는거에 감탄하곤하지요..아마 연주회 끝나면 꼬님한테 레슨받겠다는 사람들이 줄섰다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9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7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12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6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91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42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9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8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93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40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46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8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91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92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403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50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9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27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7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76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54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50 |
| »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74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85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61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701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95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803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14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7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8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9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73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4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