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오늘 반가운 얼굴을 봤지요. 前 TPA 레코드 최대리님...^^
물론 절 잘 모르시리라 생각하고 인사는 못했지만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전 C열 첫줄에 앉아있었고 최대리님은 가운데열에서도 가운데자리...
R석 중 R석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ㅋ 어쨌든 연주를 듣고 박수치고
환호하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좋았습니다. 비록 오늘 관중이 그리
많이 오지않아서 좀 아쉬운 면도 있었지만 좋은 연주회였습니다 ^_^
Comment '9'
-
움..아무래도 메냐칭구들 얼굴을 다 사진방에 올려놔야함돠!
-
오늘 인사도 못 나누고~ 제 곁을 스친 칭구만 한 타스는 될꼬예요..흑!
-
글구~최대리님!(움..이젠 뭐라 부르징?) 물빠진 검은 머리도 참 잘 어울리셔요^^
-
안녕하세요! ead님 ,작은곰님 저는 여러분이 누구신지 몰라서...여튼 반갑습니다..다음에 기회가 되면 서로 인사 라고 나누었으면 하네요..^^;..
-
그리고 수님도 잠깐 뵙고 인사 드렸는데 만나서 반가웠습니다..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뵙겠습니다..아참! 뽀짱님도 반가웠습니다...^^
-
흑흑..뽀짱님옆에 망또두르고 있던 쪼끄마한 애는 못 보셨나요..ㅡ.ㅜ
-
작은곰님! 정말 죄송 합니다...전혀 기역이......^^::
-
헉..제가 좀 평범하져^^; 담번엔 암호 대겠슴돠~접선암호는 "매니아"..--;
-
메일주소좀 가르쳐 주시면 안될까요??비디오는 언제 드리나...ㅡ.ㅡ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51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62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60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770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401 |
| 14817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44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9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9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93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40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46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9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95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94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405 |
| »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54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11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29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14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78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59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55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86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92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63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704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98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804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16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88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32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51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80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70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