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3.1.1) 조회 수 3577 댓글 4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제가 워낙에 기타에 대해 아는게 없고 해서 학원을 알아 보는데 클래식 기타를
강의하는 학원은 찾기 힘들더라구요

혹시 저에게 추천할 만한 학원을 알려 주실분 안게신가요??
저는 서울에 있습니다.

Comment '4'
  • 뽀짱 2002.10.25 12:03 (*.120.121.26)
    서울도 무지하게 넓은데여...선생님들도 많고....
  • Mr.k 2002.10.25 13:29 (*.72.42.30)
    저같은 경우는 통기타 8년치다가 클래식으로 전향했는데 6년전에 종각에 이정호기타교실 이란곳에서 한달간 기초입문했어요. 당시 수강료가 7만원.. 지금은 몰겠네요..
  • Mr.k 2002.10.25 13:31 (*.72.42.30)
    각 구마다 여러곳의 클래식기타 학원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신촌쪽에도 있고 강남에도 있고 종로에도 있고 등등.. 전 제가 길다가 학원이 있길래 들어가서 바로 수강신청 했습니다..
  • 2002.10.25 13:45 (*.84.145.222)
    기타매니아대문에도 학원안내 몇곳 되있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72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72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79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94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562
14817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2002.10.23 4035
14816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고은별 2002.10.24 3626
14815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2002.10.24 3636
14814 프랑스 여행기 6 file ganesha 2002.10.24 3788
14813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2002.10.24 4434
14812 연주회 중에.. 6 2002.10.24 3342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유병홍 2002.10.25 3577
14810 두번째 사진. 6 진성 2002.10.25 3383
14809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file 진성 2002.10.25 4290
14808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2002.10.25 3397
14807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ead 2002.10.25 3347
14806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JS 2002.10.28 4006
14805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2002.10.26 3822
14804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아라리요~ 2002.10.26 4001
14803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2002.10.26 3573
14802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아라리요~ 2002.10.26 3349
14801 굴드..... 1 이수진 2002.10.26 3348
14800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오모씨 2002.10.26 4066
14799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그놈참 2002.10.27 4479
14798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JS 2002.10.28 3853
14797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2002.10.28 3693
14796 구스만이 사용한....... 12 2002.10.29 3589
14795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namhae 2002.10.29 3800
14794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지나가는이 2002.10.29 3709
14793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아랑 2002.10.30 3676
14792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Young 2002.10.30 3625
14791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2002.10.31 3649
14790 . 16 asdiz 2002.10.30 4069
14789 에스프레시보??? 2 2002.10.31 3962
14788 늘 겁없이 멋모르고 랑이 2002.10.31 3773
Board Pagination ‹ Prev 1 ...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