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7.160.188) 조회 수 4032 댓글 5
다름이 아니오라...제가 지금 고2거든요...교회에서 '문학의 밤'을 하게 됬는데....제가 나가서 연주를 하게되었습니다...걱정입니다....클래식기타,플룻2개,피아노로 합주해야하는데....적당한 연주곡 없을까요?제가 기타를 치는데 별로 못칩니다..하지만 다른 3명의 분들은 꽤 치시거든여?알맞고 좋은 연주곡 부탁드립니다.....제발~~ㅡㅡ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 '5'
  • 차차 2002.10.23 01:14 (*.105.138.19)
    음량문제가 젤 골치아프겟군요.. 마땅한곡이 있으려나..?
  • 2002.10.23 02:21 (*.237.157.141)
    플룻과 기타 이중주 악보집을 본적이 있는데 아직도 있으려나요?
  • 2002.10.23 02:22 (*.237.157.141)
    바하의 아리아를 연주했었는데요. 워낙 예전일이라.
  • 2002.10.23 02:22 (*.237.157.141)
    애커맨의 hawk circle이란 피아노와 이중주도 있고요, 뉴에이지이긴 하지만..
  • 뽀짱 2002.10.23 12:17 (*.120.121.26)
    차라리 현악4중주 또는 피아노 트리오 곡 쉬운 것을 찾아서 한 파트를 기타로 편곡해 보세여..조옮김만 해두 괜찮을 검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63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63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70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86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71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2002.10.23 4032
14816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고은별 2002.10.24 3622
14815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2002.10.24 3633
14814 프랑스 여행기 6 file ganesha 2002.10.24 3786
14813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2002.10.24 4432
14812 연주회 중에.. 6 2002.10.24 3339
14811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유병홍 2002.10.25 3576
14810 두번째 사진. 6 진성 2002.10.25 3382
14809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file 진성 2002.10.25 4290
14808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2002.10.25 3396
14807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ead 2002.10.25 3346
14806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JS 2002.10.28 4005
14805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2002.10.26 3818
14804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아라리요~ 2002.10.26 4000
14803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2002.10.26 3570
14802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아라리요~ 2002.10.26 3348
14801 굴드..... 1 이수진 2002.10.26 3342
14800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오모씨 2002.10.26 4065
14799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그놈참 2002.10.27 4478
14798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JS 2002.10.28 3853
14797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2002.10.28 3691
14796 구스만이 사용한....... 12 2002.10.29 3589
14795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namhae 2002.10.29 3798
14794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지나가는이 2002.10.29 3706
14793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아랑 2002.10.30 3673
14792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Young 2002.10.30 3624
14791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2002.10.31 3649
14790 . 16 asdiz 2002.10.30 4068
14789 에스프레시보??? 2 2002.10.31 3961
14788 늘 겁없이 멋모르고 랑이 2002.10.31 3773
Board Pagination ‹ Prev 1 ...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