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10.23 00:15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217.160.188) 조회 수 4033 댓글 5
다름이 아니오라...제가 지금 고2거든요...교회에서 '문학의 밤'을 하게 됬는데....제가 나가서 연주를 하게되었습니다...걱정입니다....클래식기타,플룻2개,피아노로 합주해야하는데....적당한 연주곡 없을까요?제가 기타를 치는데 별로 못칩니다..하지만 다른 3명의 분들은 꽤 치시거든여?알맞고 좋은 연주곡 부탁드립니다.....제발~~ㅡㅡ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 '5'
-
음량문제가 젤 골치아프겟군요.. 마땅한곡이 있으려나..?
-
플룻과 기타 이중주 악보집을 본적이 있는데 아직도 있으려나요?
-
바하의 아리아를 연주했었는데요. 워낙 예전일이라.
-
애커맨의 hawk circle이란 피아노와 이중주도 있고요, 뉴에이지이긴 하지만..
-
차라리 현악4중주 또는 피아노 트리오 곡 쉬운 것을 찾아서 한 파트를 기타로 편곡해 보세여..조옮김만 해두 괜찮을 검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64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65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71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87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477 |
| » | 클래식기타와 여러악기들과의 연주곡 신청입니다.. 5 | 강 | 2002.10.23 | 4033 |
| 14816 | 좋은 글이 있어서 옮겨 적습니다. 2 | 고은별 | 2002.10.24 | 3622 |
| 14815 | 가네샤님 프랑스 음악여행 다녀온이야기 좀 해주세여..궁금...(내용무) 4 | 수 | 2002.10.24 | 3635 |
| 14814 |
프랑스 여행기
6 |
ganesha | 2002.10.24 | 3786 |
| 14813 | real파일을 mp3로 만드는방법좀갈켜주세요 8 | ............ | 2002.10.24 | 4432 |
| 14812 | 연주회 중에.. 6 | 궁 | 2002.10.24 | 3341 |
| 14811 | 안녕하세요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은 데요 4 | 유병홍 | 2002.10.25 | 3576 |
| 14810 | 두번째 사진. 6 | 진성 | 2002.10.25 | 3382 |
| 14809 |
제 기타를 공개합니다 ^^;
9 |
진성 | 2002.10.25 | 4290 |
| 14808 | 구스만 연주회 후기. 6 | 수 | 2002.10.25 | 3396 |
| 14807 | 구즈먼 연주회때 만난 반가운 얼굴... 9 | ead | 2002.10.25 | 3346 |
| 14806 | "충남교향악단 ..." 참 황당하신 분이군요~~~ 1 | JS | 2002.10.28 | 4005 |
| 14805 | 죄송합니다 그아이에게 더욱 못된짓을 한듯하군요,.. 17 | ... | 2002.10.26 | 3820 |
| 14804 | '수'님 어떤분이세요`?? 13 | 아라리요~ | 2002.10.26 | 4000 |
| 14803 | 14명의 대가가 연주하는 샤콘느들어보실래여? 6 | 수 | 2002.10.26 | 3571 |
| 14802 | 어떻게 하면.. 음악을 좋아할수 있죠? 6 | 아라리요~ | 2002.10.26 | 3348 |
| 14801 | 굴드..... 1 | 이수진 | 2002.10.26 | 3343 |
| 14800 | 화두 - 라면은 잘 끓여봐야 라면이다. 15 | 오모씨 | 2002.10.26 | 4065 |
| 14799 | 혹시 donna donna 음악을 가지고 계신분 안계신지요? 3 | 그놈참 | 2002.10.27 | 4478 |
| 14798 | 미국 도서관에서 만난 굴드, 세고비아, 죤 윌리엄스 등등등 20 | JS | 2002.10.28 | 3853 |
| 14797 | 슈퍼뚱띠님만 보셔요. 6 | 수 | 2002.10.28 | 3691 |
| 14796 | 구스만이 사용한....... 12 | 궁 | 2002.10.29 | 3589 |
| 14795 | john williams에 대한 질문.. 12 | namhae | 2002.10.29 | 3798 |
| 14794 | 오늘 마리아 에스테르 구스만 공연 보구왔습니다. 14 | 지나가는이 | 2002.10.29 | 3706 |
| 14793 | Gergery Sarkozy 를 다시 잘 들어봤슴다. 9 | 아랑 | 2002.10.30 | 3673 |
| 14792 | 오늘 씨디한장을샀는데여.... 1 | Young | 2002.10.30 | 3624 |
| 14791 | 난 이딴 트레몰로가 조트라. | 수 | 2002.10.31 | 3649 |
| 14790 | . 16 | asdiz | 2002.10.30 | 4068 |
| 1478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2 |
| 14788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