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세요~ 그냥 가끔와서 글읽구 친구분들 연주도 듣고 가는 히..
기타 친지는 한 일년 반정도 칠줄아는 곡도 거의 없구여
자세가 너무 안좋은거 같아서
요새 곡안치고 탄현 연습하고 있는데여
어제 누나가 제 기타(클라쉭~)로 바위섬을 치는데
코드잡고 막 치는거 이짜나여 근데 재밋을꺼 같던데
코드 연습하구 포크기타하는거 어렵나요?
클래식기타 치는데 방핸 안될런지
저번에 어떤 선배한테 들었는데요
클래식기타를 치다보면 자연스럽게 코드 같은건 다 알게 된다고
.. 클래식기타가 기타 최고봉이라고 ㅡㅡ;; ㅋㅋ하던데
기타 열심히 치다보면 통기타두 잘치게 되고 그럴까요
쿠쿠쿠..
구런데 정말 딴따라 치면서 노래부르면서 하면 재밋을꺼두 같에용~
기타 친지는 한 일년 반정도 칠줄아는 곡도 거의 없구여
자세가 너무 안좋은거 같아서
요새 곡안치고 탄현 연습하고 있는데여
어제 누나가 제 기타(클라쉭~)로 바위섬을 치는데
코드잡고 막 치는거 이짜나여 근데 재밋을꺼 같던데
코드 연습하구 포크기타하는거 어렵나요?
클래식기타 치는데 방핸 안될런지
저번에 어떤 선배한테 들었는데요
클래식기타를 치다보면 자연스럽게 코드 같은건 다 알게 된다고
.. 클래식기타가 기타 최고봉이라고 ㅡㅡ;; ㅋㅋ하던데
기타 열심히 치다보면 통기타두 잘치게 되고 그럴까요
쿠쿠쿠..
구런데 정말 딴따라 치면서 노래부르면서 하면 재밋을꺼두 같에용~
Comment '3'
-
누나도 계시군요..음...."노래하는언니" 멋지겠당..
-
취미로 하신다면 잼있는 대로 하세요 ^^ ... 클레식도 무척 매력적이지만 , 칭구네집 목향님 집에 어쿠스틱 소개가 되어있답니다. 부담없이 즐기세여 ...^^
-
너는 내가 미히 워어어도... 나는 너를 너무 싸아~ 라아앙 해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3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73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1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96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580 |
| 14847 | 수우미양가 (내 글 아님!!!) 3 | xylitol | 2002.10.16 | 3485 |
| 14846 | 단풍 구경을 다녀왔숨다~ 5 | JS | 2002.10.17 | 4205 |
| 14845 | 위의 게시글 쓴 사람입니다~ 6 | JS | 2002.10.17 | 3562 |
| 14844 | . 10 | asdiz | 2002.10.17 | 3794 |
| 14843 | 우리나라, 클래식 기타의 발전을 방해하는 것 하나~ 8 | JS | 2002.10.17 | 3918 |
| 14842 |
저 결혼 합니다...^^
23 |
pepe | 2002.10.17 | 3663 |
| 14841 | 물어볼게 있어요 4 | choops | 2002.10.17 | 4186 |
| 14840 | 축하해주셔요......드뎌 잔수님이 작곡하셨어요. 1 | 수 | 2002.10.17 | 3758 |
| 14839 | 무슨나무인지? 2 | 금이 | 2002.10.17 | 3579 |
| 14838 | 사진게시판에 왜 기타 제작가는 한 분도 없쥐? 1 | = | 2002.10.17 | 3594 |
| 14837 |
직장생활의 비애...^^;;
4 |
아랑 | 2002.10.17 | 4332 |
| 14836 | 내일 이원지연주회장에서 뵈여~ 그리고 티켓두장필요하신분 메일 주세여. | 수 | 2002.10.18 | 3425 |
| 14835 | 콩쿨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합니다. | 한기협 | 2002.10.18 | 4311 |
| 14834 | [re] 바하, 바하, 바하..... "시내루"는 이제 그만 12 | 아랑 | 2002.10.19 | 3743 |
| 14833 | 답글을 달아주신 분들께 죄송하지만 불필요한 오해가 있는 것 같아 지웁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내용없습니다) 8 | asdiz | 2002.10.19 | 3905 |
| 14832 | 그라모폰 잡지 대따 좋아여....부록으로 음반도 들어있어요. 2 | 수 | 2002.10.19 | 5590 |
| 14831 | 즐거운 이원지독주회 후기. 20 | 수 | 2002.10.19 | 4057 |
| 14830 | 사랑은 언제나 목말러(펌) 4 | myrain | 2002.10.19 | 3606 |
| 14829 | 목적과 동기, 방법과 성과 | 지우압바 | 2002.10.28 | 3781 |
| 14828 | . | asdiz | 2002.10.27 | 4103 |
| 14827 | 심각한 답변은 아닙니다. 3 | 지우압바 | 2002.10.23 | 3571 |
| 14826 | 스케일, 스케일, 스케일.... 31 | asdiz | 2002.10.20 | 3863 |
| 14825 | 안녕하세요^^ | ㄱㅕㅇㅣ | 2002.10.21 | 3713 |
| » | 아.. 통기타가 갑자기 배우고 시퍼요~ 3 | 초보.. | 2002.10.21 | 3360 |
| 14823 | 고의석님의 아랑페즈 협주곡 후기 2 | 새솔 | 2002.10.21 | 3803 |
| 14822 | 랑이님에 대한 명상. 5 | 수 | 2002.10.21 | 3381 |
| 14821 | [re] 혹시 govi라고 아시나요.? 1 | 랑이 | 2002.10.21 | 3643 |
| 14820 | 혹시 govi라고 아시나요.? | 컨추리 | 2002.10.21 | 4082 |
| 14819 | asdiz 님께. 5 | 아랑 | 2002.10.22 | 3680 |
| 14818 | 쌀쌀하지만 따스한 오후 6 | 아마 | 2002.10.22 | 341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