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10.08 08:52

질문있어여...(^^)/

(*.254.151.66) 조회 수 3646 댓글 2
저번주 클래식오딧세이를 봤는데여..
이병우씨랑 같이연주했던 재즈트럼페터  이주한씨던가??
그양반 트럼펫 끝에 붙어있던 도너츠같은 건 뭔가여??
저번에 새 같이 연주하실때도 그게 있길래 뭔가 궁금했는데
또 붙어 있네...혹시 아시는분 계세여?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여 감기들 조심하시구..
솔로분들은 힘내자구여..o(--*)o
Comment '2'
  • 지한수 2002.10.08 12:24 (*.197.204.189)
    하몬뮤트같던데. 소리가 달라지죠. 트럼펫소리가 힘차서 부드러운 곡에는 잘 안어울리니까 소리를 바꾸는겁니다. 사진기 필터같은거라고 보시면 되요.
  • 파란기타 2002.10.08 21:22 (*.230.202.172)
    아 그렇군여..감솨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84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6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93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7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713
14907 긴급 뉴~스 1 개골 2002.09.28 3793
14906 리지에동영상 엄청많은곳 안내. 2002.09.28 3501
14905 구스만 단체할인티켓 구입방법 연주회소식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2002.09.29 3553
14904 중국에서 부세가 몰려온다. 2 2002.09.29 4814
14903 그렇다면..정말 다행입니다....^^ 1 솔개 2002.09.29 3867
14902 솔개님...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2 pepe 2002.09.29 3829
14901 박윤우 연주회 감상 새솔 2002.09.30 3343
14900 [정보] 이번주 클래식 오디세이에 이병우님이 출연하시네요. 4 고정석 2002.09.30 3794
14899 [정보]클래식기타삼중주곡집 출간-아람책방 1 아람책방 2002.09.30 5948
14898 도쿄기타콰르텟 내한 공연에 오세요~ 12 file SGQ 2002.09.30 4887
14897 리 지에.. 너무 좋아~~~~ 어떠케.. 차차님.. 부탁.. 9 아따보이 2002.10.01 3726
14896 저기요.....대문 사진이요.... 1 도덕경 2002.10.02 3407
14895 아그레망연주회 프로그램........... 미리듣기.. 아그레망칭구 2002.10.02 3385
14894 새로 만든 클럽입니다. 2 file sguitar 2002.10.02 3623
14893 털보 바루에꼬씨가 창원에...??? 12 엉~ 2002.10.02 4435
14892 나무 점 보기 8 까치 2002.10.03 3485
14891 한국기타협회 콩쿨요강 7 file 2002.10.03 4450
14890 다시 알립니다! 권형남 2002.10.04 3363
14889 내일 동경 기타콰르텟이 옵니다 1 SGQ 2002.10.04 3409
14888 사진게시판이 새로 생겼습니다. 3 2002.10.04 3352
14887 읽어봐 주셨으면 합니다.. 2 익명 2002.10.04 3732
14886 파코님 요새... 11 진성 2002.10.05 4347
14885 소리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4 gounstar 2002.10.05 3847
14884 이 곡 악보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1 기타가좋다 2002.10.05 3959
14883 Hika In Memoriam Toru Takemitsu for Shin-ichi Fukuda - (L.brouwer) 이게 모져? 5 아따보이 2002.10.05 4034
14882 도쿄기타콰르텟 연주회후기. 19 2002.10.06 3566
14881 클래식 오딧세이를 봤어여 5 랑이 2002.10.07 3739
14880 카다케스오케스트라의 연주회단체할인티켓이여.. 2002.10.07 4001
14879 협회콩쿨 일반부A 지정곡 악보입니다. file 한기협 2002.10.08 4284
» 질문있어여...(^^)/ 2 파란기타 2002.10.08 3646
Board Pagination ‹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