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10.05 01:07

파코님 요새...

(*.254.202.82) 조회 수 4347 댓글 11
뭐 하시길래 안 보이시나요?
골프공을 기타보다 열심히 치시나요? ^^
저는 좀 있다가 도쿄에 가서 이케부쿠로에 있는 화난가 하는
기타샵에 들러서 줄이나 왕창 사올려고 합니다.
825인가? 하나바하 비싼 베이스현을 써 보고 싶어서요.
요새,
기타 사고싶은 욕망이 하늘을 찌르는데
꾹꾹 참으려니 힘드네요.
저는 기타음악매니아가 아니고
기타음 매니아인가 봅니다.
베이직으로 돌아가서 다시 기초부터 연습하고 싶은 마음이
고정석님이 올려주신 비디오를 보면서
생깁니다.
간만에 슐을 한잔하고 귤을 요립니다.
진셩.

Comment '11'
  • 2002.10.05 09:48 (*.80.24.152)
    와...일본가시는구나... 여행후기도 꼭 올려주셔요...일본물건 확실히 질 좋아요...
  • 2002.10.05 09:49 (*.80.24.152)
    같은현도 일본서 사오면 더 좋다고하니 참...외국에선 일본을 알아서 모시는군요.
  • JH 2002.10.05 13:16 (*.49.135.226)
    혼자가세여? 저도갈까고민중인데 저도좀 데려가주세여.....
  • 별이 2002.10.05 22:17 (*.205.32.251)
    저두 그줄사고 싶은데 하나 사다주심 안돼나요?
  • 파코 2002.10.07 10:08 (*.73.17.151)
    아하..진성님...일본에 가시는구나..부럽당...현두 마니 사오시구요...시간 되면.."현대기타"는 들르심이...거기에 악보가 마나요...
  • 파코 2002.10.07 10:16 (*.73.17.151)
    참..전 그동안 회사일 등으로 좀 바빴어요..출장도 갔다오구...글쿠..골프도 머리올리기 막바지 점검으로 몸을 안사리구 열심히? 하다보니 온몸통과 손의 뼈마디가 쑤시면서....
  • 진성 2002.10.07 10:49 (*.84.36.73)
    별이님, 가기전에 연락(게시판) 드릴께요. 보름 후정도. 파코님, 반가워요. 현대기타에 꼭 들러야 겠네요.그런데 위치가?...
  • 파코 2002.10.07 13:09 (*.217.170.237)
    전..도쿄 갔을 때 전철타고 갔었어요..일본기타월간지인 "현대기타"에 있던 약도 보구요.. ..외국 수입 악보는 물론 씨디도 꽤 많더라구요..."현대기타사"가 맞아요...
  • 파코 2002.10.07 13:15 (*.217.170.237)
    http://www.gendaiguitar.com/eng/ 여기에 주소하구 전화번호 있어요...사전에 확인해 보시구 가셔요..요즘도 토/일요일 휴무 할 듯?..영업시간도 확인..
  • 새솔 2002.10.07 19:17 (*.221.82.2)
    진성님 잘 다녀 오세요.. 즐거운 시간 마니 가지시구요.
  • 진성 2002.10.07 21:36 (*.59.154.111)
    파코님, 새솔님,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82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4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91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5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688
14907 긴급 뉴~스 1 개골 2002.09.28 3792
14906 리지에동영상 엄청많은곳 안내. 2002.09.28 3501
14905 구스만 단체할인티켓 구입방법 연주회소식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2002.09.29 3553
14904 중국에서 부세가 몰려온다. 2 2002.09.29 4813
14903 그렇다면..정말 다행입니다....^^ 1 솔개 2002.09.29 3866
14902 솔개님...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2 pepe 2002.09.29 3829
14901 박윤우 연주회 감상 새솔 2002.09.30 3342
14900 [정보] 이번주 클래식 오디세이에 이병우님이 출연하시네요. 4 고정석 2002.09.30 3793
14899 [정보]클래식기타삼중주곡집 출간-아람책방 1 아람책방 2002.09.30 5947
14898 도쿄기타콰르텟 내한 공연에 오세요~ 12 file SGQ 2002.09.30 4886
14897 리 지에.. 너무 좋아~~~~ 어떠케.. 차차님.. 부탁.. 9 아따보이 2002.10.01 3725
14896 저기요.....대문 사진이요.... 1 도덕경 2002.10.02 3405
14895 아그레망연주회 프로그램........... 미리듣기.. 아그레망칭구 2002.10.02 3384
14894 새로 만든 클럽입니다. 2 file sguitar 2002.10.02 3622
14893 털보 바루에꼬씨가 창원에...??? 12 엉~ 2002.10.02 4434
14892 나무 점 보기 8 까치 2002.10.03 3485
14891 한국기타협회 콩쿨요강 7 file 2002.10.03 4449
14890 다시 알립니다! 권형남 2002.10.04 3361
14889 내일 동경 기타콰르텟이 옵니다 1 SGQ 2002.10.04 3408
14888 사진게시판이 새로 생겼습니다. 3 2002.10.04 3350
14887 읽어봐 주셨으면 합니다.. 2 익명 2002.10.04 3732
» 파코님 요새... 11 진성 2002.10.05 4347
14885 소리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4 gounstar 2002.10.05 3847
14884 이 곡 악보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1 기타가좋다 2002.10.05 3959
14883 Hika In Memoriam Toru Takemitsu for Shin-ichi Fukuda - (L.brouwer) 이게 모져? 5 아따보이 2002.10.05 4033
14882 도쿄기타콰르텟 연주회후기. 19 2002.10.06 3566
14881 클래식 오딧세이를 봤어여 5 랑이 2002.10.07 3739
14880 카다케스오케스트라의 연주회단체할인티켓이여.. 2002.10.07 4000
14879 협회콩쿨 일반부A 지정곡 악보입니다. file 한기협 2002.10.08 4284
14878 질문있어여...(^^)/ 2 파란기타 2002.10.08 3645
Board Pagination ‹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